클라우드바이, GCC와 아시아에서 ‘피크 퍼포먼스’ 전자상거래 이니셔티브 행사 진행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널드 던컨(Ronald Duncan) 클라우드바이(cloudBuy plc, www.cloudbuy.com) 회장 겸 최고정보책임자(CEO)는 두바이에서 열리고 있는 ‘GCC 지방자치단체/스마트 시티 컨퍼런스’(GCC Municipalities and Smart Cities Conference)에서 클라우드바이가 구매 개선, 정부-시민 참여, 경제 발전을 통해 스마트 시티를 지원하는 방식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클라우드바이는 세계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거래 플랫폼이다.

이 날 프리젠테이션은 클라우드바이가 영국 무역투자청(UKTI)과 제휴해 중동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하는 ‘피크 퍼포먼스’(Peak Performance: 최대 성과) 행사 시리즈의 하나로 마련됐다. 이 행사는 기업이 어떻게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비용을 절감하고 성장과 구매 효율을 촉진할 수 있는 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행사는 영국 정부가 추진한 ‘G-클라우드’(G-cloud) 프로그램의 성공을 조명한다. 클라우드바이는 이 프로그램으로 정부 기관에 1000만 파운드 상당의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했다.

최근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는 한 기관이 ‘구매-결제’(source-to-buy) 솔루션을 완전 구동하려면 5년이 소요된다고 분석했다. 클라우드바이와 UKTI의 ‘피크 퍼포먼스’는 판매, 비용, 조직 운영 효율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며 참여 기업이 솔루션 구축 속도를 10배 높임으로써 5개월 안에 분석과 실행을 겸한 완전한 ‘구매-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던컨은 영국과 호주 주정부의 NHS(국가의료서비스)가 이룬 성공적인 전자상거래에 관한 사례연구를 소개할 방침이다.

‘피크 퍼포먼스’ 행사에는 최고경영자급 임원이 참석하며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 9월 30일 뭄바이
· 10월 2일 싱가포르
· 10월 13일 시드니
· 10월 16일 홍콩
· 10월 20일 두바이

던컨 회장은 10월 9일 멜버른에서 열리는 ‘구매조달 오스트랄라시아 프리미어 컨펙스’(Procurement and Supply Australasia Premier Confex)에 참가해 기조연설을 할 계획이다.

그는 “스포츠에서 피크 퍼포먼스는 각 경기를 분석해 경쟁선수보다 더 빠르게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스카이팀(Team Sky)은 브래들리 위긴스 경(Sir Bradley Wiggins)의 월드 타임트라이얼 챔피언십(World Time Trial Championships) 우승과 더불어 지속적인 향상이 어떤 결과물을 낼 수 있는지를 또다시 입증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마찬가지로 신속하고 정확한 벤치마킹은 기업이 성과의 성과 분석을 지원해 영업 및 운영 효율 면에서 두드러진 향상을 구현하는 데 필수적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클라우드바이는 세계적 기관의 지출 5000억 달러 이상을 분석한 바 있으며 대다수 기업에 48시간 이내에 비용 절감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로써 신속한 향상을 촉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바이와 그 전자상거래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loudBu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클라우드바이(cloudBuy plc)

세이 커뮤니케이션스(Say Communications)
로버트 히클링(Robert Hickling)
제랄딘 페르난데즈(Geraldine Fernandez)
팀 제프리(Tim Jeffery)
020-8971-6400
cloudbuy@saycomms.co.uk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