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LED 미러 디스플레이 출시

- 미러와 전광판을 결합한 퓨전 디스플레이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4-09-29 10:20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 www.displayhub.co.kr)는 거울-조명-디스플레이 기능이 결합된 신개념의 디스플레이 Impression TM Series(LED 미러 디스플레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러 디스플레이는 LCD 모니터를 응용한 소형 제품이 존재하지만, Impression TM Series는 “LED 전광판 + 미러”가 결합된 퓨전형태의 제품으로 “거울 + 디지털조명 + 디스플레이”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며 주요사양은 다음과 같다.

- 케비넷 크기: 500mm x 500mm x 75mm (9.9kg)
- 해상도: pitch = 31.25mm with 3-1 SMD
- 밝기: 350 nits
- IP40 with safety glass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Impression TM Series는 가볍고 얇은 케비넷 형태의 디자인으로 설치공간이 거의 필요 없고,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창의적이고 독특한 솔루션이라 전시장, 건물로비, 쇼핑몰, 클럽 등에 잘 어울리며 많은 사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www.pinterest.com/displayhub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실장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