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건축학과, 동문장학기금 1,000만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총장 송희영)는 28일 건국대 건축학과 동문회에서 후배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건축학과 동문 장학기금 기부식에는 건축동문회 맹준호 회장(79학번), 류영모 부회장(83학번), 문찬정 부회장(83학번), 문형록 부회장(85학번), 김성현 부회장(87학번), 이미성 부회장(87학번), 유정민 감사(79학번), 김성재 사무총장(83학번) 등이 참석하여 송희영 총장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송희영 총장은 “후배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장학기금 기부를 실천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훌륭한 선배의 소중한 뜻을 기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건축동문회 맹준호 회장은 "건축은 다양한 학문을 접하고, 익혀 공학적 사고뿐만 아니라 예술적 사고와 사회적 소양까지 다양한 분야의 감각을 키워야하는 분야로, 누구보다 치열하게 공부할 후배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기금을 모금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건축동문회는 건축학과 출신 동문들을 주축으로 일반대학원 건축학과 졸업생, 건축전문대학원 졸업생, 산업대학원 건축전공 졸업생등과 함께 모임을 활성화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건축학과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또한 건축동문회는 이번 장학기금 기부를 기점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후배들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