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10월 7일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 개최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4-09-29 09:17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은 10월 7일(화) 합정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김수현의 팬미팅 소식에 각종 포털 및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팬미팅 응모는 레모나 모바일 사이트 (m.lemona.co.kr)에서 진행한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 인증샷 이벤트와 전국 CJ올리브영과 함께한 레모나 구매 영수증 이벤트로 진행했으며 지난 26일 총 6천여 건의 응모자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김수현을 직접 만나는 행운의 당첨자는 내일 30일(화) 발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인증샷 이벤트에는 다른 음식과 레모나를 섞어 먹는 나만의 레시피를 올리거나 친구, 연인, 부모님께 선물한 레모나, 여행지, 등산 후에 만난 레모나 등 다양한 작품들이 줄을이었으며 특히 10대뿐 아니라 50대까지 폭넓은 응모자가 몰려 김수현의 두터운 팬층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팬미팅에서는 국내에서 자주 보기 힘들었던 김수현의 근황은 물론 팬들과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http://www.lemona.co.kr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레모나
홍보실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