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제약, 한국산도스와 항고혈압복합제 ‘임프리다®’ 전략적 제휴

뉴스 제공
웰컴앤파트너스
2014-09-29 09:31
서울--(뉴스와이어)--진양제약은 지난 25일 한국산도스와 항고혈압복합제 ‘임프리다®’에 대하여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10월 1일부터 영업 마케팅을시작한다. 순환기 및 심혈관계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진양제약은 ‘임프리다®’ 코프로모션을 통해 의원급시장에서의 기반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

진양제약 최재준 대표는 “‘임프리다®’를 판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임프리다®’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협력관계를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협력관계로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계약은 비록 국내시장에 다국적회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이 협력관계를 계기로 진양제약의 개량신약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협력관계로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산도스 박수준 대표는 “‘임프리다®’는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을 국내에 가능한 많은 환자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소개하겠다는 한국산도스의 사회공헌 철학이 담겨 있는 제품”이라며 “진양제약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더 많은 환자들에게 편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프리다®’는 안지오텐신수용체차단제(성분명 발사르탄)와 칼슘길항제(성분명 베실산 암로디핀)가 결합된 항고혈압 복합 제제로 오리지널 약물인 ‘엑스포지®’의 세컨드 브랜드이다.

웰컴앤파트너스 소개
저희 웰컴앤파트너스는 주로 제약회사의 광고 및 홍보를 대행하는 업체입니다.

연락처

웰컴앤파트너스
마케팅팀
이대환 주임
02-6959-358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웰컴앤파트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