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대한민국에서 광고홍보인이 되는 법’ 발행

- 이노션, 대홍기획, 프레인, 미디컴 등 9인의 광고홍보인 인터뷰 수록

- 광고홍보인이 되고 싶은 대학생 및 취준생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4-09-29 09:44
서울--(뉴스와이어)--광고홍보인을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취업전략서가 출간됐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dlab)가 집필한 ‘대한민국에서 광고홍보인이 되는 법’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광고/홍보직무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든 책이다. 현재 광고홍보업계에 몸담고 있는 직장인들을 직접 취재해 상세하고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광고홍보인에게 필요한 역량, 광고홍보 취업시장 트렌드는 물론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공략법 등이 수록돼 있어 직무 역량 기르기부터 취업 준비까지 한 권으로 가능하다.

또한 광고홍보인의 생생한 현장인터뷰를 수록했다. 이노션 광고기획자, 애드쿠아 AE, 대홍기획 아트디렉터, 이노션 카피라이터, 프레인 PR컨설턴트, 미디컴 PR컨설턴트, 디아지오 홍보담당자, 대웅제약 사내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국민연금공단 홍보전문위원 등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최창호 운영위원장은 “정보는 넘쳐나지만 양질의 정보는 얻기 힘든 것이 취업시장의 실태”라며 “직접 취재한 자료와 좋은일 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펴낸 이 책이 광고홍보인이 되고 싶은 취준생과 이직 희망자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에서 광고홍보인이 되는 법’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집필하는 직무별 취업 전략서 시리즈의 세 번째 책으로, 지금까지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과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이 출간됐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이혜경 사원
02-3466-5261 (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