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CSB 사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디딤클라우드비즈 출시

뉴스 제공
디딤365
2014-09-29 10:13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대표이사 장민호, http://www.3-pod.com/)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재판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딤클라우드비즈 솔루션을 출시했다.

㈜트리포드는 지난 7월 KT의 클라우드 서비스(유클라우드 비즈) 총판으로 선정되는 등 최근 클라우드 사업 영역을 계속 확대해 나가기 위해, 2003년부터 서비스 해 오던 호스팅 재판매 솔루션인 디딤호스팅비즈에 클라우드 재판매 기능을 추가한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출시하였다. 고객은 손쉽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모니터링, 매니지드, 메일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재판매할 수 있고, 추가적인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묶어서 판매할 수도 있다.

고객은 디딤클라우드비즈 서비스를 통해 KT뿐 아니라 아마존, IBM 소프트레이어, MS 애저 등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에서 CSB(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최근 클라우드 CSB 사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듯 디딤클라우드비즈가 정식 출시되기 전인 7월에 이미 G사와 M사 2 곳에서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이용해 서비스를 오픈했다.

㈜트리포드 영업대표 김정수 이사는 “기존 디딤호스팅비즈 솔루션은 이미 10여년 간 200여개가 넘는 파트너가 사용 중이고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사용하는 파트너가 KT 클라우드 상품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KT 클라우드의 공식 총판으로써 국내 최대 할인율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트리포드 홈페이지(http://3-pod.com/body/didim/cloudBiz_overview.aspx)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트리포드 소개
KT 유클라우드 비즈의 공식 총판이 된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에서 CSB사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디딤클라우드비즈 솔루션을 출시했다.

http://3-pod.com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주)트리포드
전략기획팀
김유정 팀장
070-7784-3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