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플러그, 태블릿용 감성교육교재 앱 ‘아이랑스토리’ 출시

- 세계 각국의 동화를 애니메이션과 음성, 녹음 기능을 통해 읽어주는 교육교재 앱

- 총 4개국의 언어지원과 언어 번역율 조절기능을 통한 외국어 학습효과

부산--(뉴스와이어)--유나이트플러그(대표 류승범 www.uniteplug.com)는 자사에서 개발한 태블릿용 감성교육교재 앱 ‘아이랑스토리’를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랑스토리’는 세계 각국의 명작동화 및 전래동화를 애니메이션과 음성지원을 통해 읽어주는 아이들을 위한 태블릿용 감성교육교재 앱으로, 기본 기능 외에 장면 별로 캐릭터를 움직이고 녹음하여 동화를 창작할 수 있는 ‘에디트 기능’이 있어 아이들이 직접 동화 속 이야기를 새롭게 창작해 보거나, 동화에 부모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들려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가 원어민의 음성과 문장으로 지원되어 1개의 이야기를 4개의 언어로 들을 수 있으며, 실행 시 한글과 외국어의 번역비율을 스스로 조절하여 들을 수 있어 점차적인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유나이트플러그의 류승범 대표는 “아이랑스토리는 기존의 암기위주의 언어 학습방법에서 벗어난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학습방법을 제공해 새로운 언어를 듣고 말하는데 있어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하며, 생각하고 말하는 연습은 물론, 부모와 자연스럽게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 앱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외에 다국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앱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이랑스토리’는 태블릿 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버전도 10월 첫째 주 출시 예정으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앱 실행 시 1개의 무료 콘텐츠가 내장되어 있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추가 콘텐츠는 1개의 책당 2.99달러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랑스토리’의 ‘에디트 기능’을 통해 완성한 나만의 동화 작품을 제작하여 응모하면, 당첨 시 일정 기간 또는 개수로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랑스토리’ 홈페이지(www.ilang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나이트플러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주요 사업분야는 모바일 웹 기획 및 개발, 애플리케이션 기획 및 개발, 대용량 실시간 처리 시스템 설계 및 개발, 솔루션 판매 및 유통으로 나뉜다.

아이랑스토리 홈페이지: http://www.ilangstory.com

웹사이트: http://www.uniteplug.com

연락처

유나이트플러그
노면석
051-744-026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유나이트플러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