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내무부, 일본 국제 학회에서 아동 보호 노력 소개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9-29 14:55
아부다비, 알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내부무(The United Arab Emirates Ministry of Interior, 이하 MoI)(http://moi.gov.ae/en)는 최근 일본에서 열린 국제 학회에서 자국의 아동 보호를 위한 노력을 소개했다.

아동 보호 분야에 대한 Mol의 적극적인 개입은 참가자들에게 많은 성원을 받았다.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을 비롯한 몇몇 대표단들은 향후 내무부와 협력을 강화할 뜻을 표명했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나고야(Nagoya)에서 열린 제 20회 아동학대 및 방임 방지를 위한 국제 학회(ISPCAN International Congress, International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hild Abuse and Neglect)에서, Mol 대표단은 “아동 중심의 세상으로: 과거로부터 배우고 미래를 위해 행동하라(Towards child-centered societies: Learn from the past, act for the future)”는 주제로 학회에 참가했다. 이번 참가는 어린이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이 되겠다는 UAE의 비전을 구체화 한 것이다.

아동보호 고등위원회(Higher Committee for Child Protection) 보고위원 및 회원 겸 아동보호 이니셔티브(Child Protection Initiative) 책임자인 모하메드 칼리파 알 알리(Dr. Mohammed Khalifa Al Ali) 소령(대표단장)은, 부총리실 사무국장 겸 내무부장관이며 아동보호 고등위원회 위원장인 나세르 라흐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소장이 이러한 국제 학회 참가에 특히 관심이 많아 그의 지시로 이번에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4일 간의 학회에서 대표단은 △학교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의식 강화를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Mol 아동보호센터의 설립, 개발 및 수행 전략 △부모들이 자녀 보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폰 앱 “HEMAYATI” 등을 선보였다.

알 알리 소령은 이번 학회 참가로 Mol 대표단은 아동보호 분야에 있어서 자국의 관점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교환하는 한편 실천방안과 경험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학회는 유사한 역할을 수행하는 여러 기관들과 과학적 훈련에 대해 조명했다”며 “학회와 분리되어 진행된 토론과 과학적인 학회와 회의에서는 물론, 직접적인 상호교류를 통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창출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