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금융시장을 뒤흔든 마이클 루이스의 ‘플래시 보이스’ 10월 2일 출간

- 월스트리트 대형 투자은행들의 은밀한 실상을 고발한 ‘플래시 보이스’

- 미국 올 3월 출간, 국내는 10월 2일 출간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14-09-30 08:30
서울--(뉴스와이어)--올해 3월 월스트리트 트레이더들의 초단타매매(High Frequency Trading·HFT)를 비판하며 미국 주식시장의 추악한 이면을 파헤친 책 ‘플래시 보이스’의 한국어판이 다음달 2일 국내에 출간된다.

‘플래시 보이스’는 출간과 함께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금융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며, 월스트리트 전체가 뒤집어질 내용으로 트레이더들과 대형은행들을 긴장시켰다. 루이스는 이 책에서 시장이 초단타매매에 의해 조작되고, 투자자들에게 손해를 끼친다고 주장해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미 연방수사국(FBI) 등이 초단타매매자들의 부당 거래에 대한 조사에 나서면서 전세계 금융업계에 논란이 가열되고 있다.

뉴욕 타임스 종합 베스트셀러이며 파이낸셜타임스(FT)와 컨설팅 업체 매킨지가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경영서’ 후보에 오른 책이기도 하다.

MBN의 ‘생방송 매일경제’, YTN ‘곽수종의 생생경제’와 SBS CNBC ‘오프닝 벨’을 비롯하여 여러 방송에서 경제전문가로서 활동한 곽수종 교수가 감수를 맡았다.

이 책은 360쪽 분량에 정가 16,000원이 책정되었으며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도서정보
제목 : 플래시 보이스
부제 : 0.001초의 약탈자들, 그들은 어떻게 월스트리트를 조종하는가
원제 : FLASH BOYS
지은이 : 마이클 루이스
옮긴이 : 이제용
감수 : 곽수종
도서정보 : 무선/ 신국판(152*225)/ 360쪽
가격 : 16,000원
분야 : 경제경영> 경제> 국제경제/금융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나상민 과장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