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란트로, 덴티스테 후레시 브레스 스프레이 론칭행사 진행

- 자연스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충분한 분무량이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점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9-29 17:20
서울--(뉴스와이어)--Wake up with Fresh morning kiss, 덴티스테의 신제품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출시 됐다. 덴티스테의 국내 공식 수입원 실란트로(대표 박주원)는 9월 29일 서울시 한 스튜디오에서 가진 행사를 통해 자사 신제품의 국내 출시를 발표했다.

또한 이번 런칭 행사는 지난 9월 4일 한국대표 브랜드 모델로 뽑힌 남녀 모델과 함께 진행하는 공식 행사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지난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이후 ‘나이트타임 치약’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덴티스테는 치약은 물론 구강청정제(가글), 칫솔, 치실, 혀클리너 등 종합 구강위생관리 브랜드로서 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10가지 천연 허브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즉각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입냄새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고 자극적이지 많은 맛과 향이 기존 제품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또한 1회 분무량(한 번 노즐을 눌렀을 경우 분무되는 양)이 충분해 필요할 때 한 번만 사용하면 된다는 것이 수입원의 설명이다.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덴티스테 신제품인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를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께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덴티스테 브랜드를 계승하면서 보다 대중적인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 자사 쇼핑몰 및 SNS 채널에서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에 대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신제품에 대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