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비, 광고 제작 위한 멀티스크린 3D 세계 최초 출시

- 아모비 3D기술로 몰입감 넘치는 감각적 경험이 가능한 인터액티브 광고 제작 가능해

뉴스 제공
Amobee, Inc.
2014-09-30 11:12
뉴욕주 뉴욕--(뉴스와이어)--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아모비(Amobee)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위한 아모비 3D 를 출시한다고 29일(현지시간) 발표했다. 광고회사는 시장을 선도하는 3D 광고기술인 아모비 3D로 풍부한 감각적 경험이 가능한 인터액티브 디지털 광고를 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 보다 획기적인 결과물을 얻게 된다.

포춘(Fortune) 선정 100대 기업에 포함된 포드, 노키아, BMW 등 기업들은 모두 특허 출원된 아모비의 3D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캠페인을 제작해 수상실적을 거두었다. 제작된 모바일 캠페인은 다른 리치미디어(rich media) 광고 포맷의 업계 평균보다 3~4배 높은 소비자 참여도를 기록한 바 있다.

길 셰인펠드(Gil Sheinfeld) 아모비 최고기술경영자(CTO)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멀티스크린에 쉽게 노출되는 세상에 살고 있다. 아모비 3D를 통해 우린 가능한 한 최대한의 재미와 매력을 갖춘 광고 경험을 만드는 데 매진하고 있다”면서 “아모비 3D 기술은 풍부한 감각적 경험이 가능한 인터액티브 디지털 광고를 모든 종류의 스크린용으로 제작할 수 있어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더욱 실감나게 변화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아모비 3D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풀3 D 화면의 터치, 가속센서 상호작용성
-풀3D 모델의 360도 상호작용성
-3D 애니매이션화 된 헤드라인, 제품, 버튼
-역동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핫스팟
-향상된 명암 기능 등 영화적 경험을 위한 최첨단 시각 효과
-맞춤형 제품 색상과 실시간 경험
-소셜미디어 공유 기능
-앱과 유사한 시뮬레이션

동영상 시연:
-데모 영상은http://www.amobee.com/3d에서 확신하십시오.
-[ad] showcase에서 아모비 3D 광고를 경험해 보십시오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www.amobee.com/adshowcase/
-아모비는 뉴욕 광고주간(Advertising Week New York)에서 자사의 3D 기술을 시연합니다. 아모비의 일정은http://blog.amobee.com을 참조하십시오.

Amobee 소개
아모비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마케팅사, 에이전시, 출판사, 운영업체에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술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사는 아모비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주도 형식의 타게팅 크로스 채널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세계적인 규모로 실시해 큰 수익률을 거둘 수 있다. 당사는 고객에게 기쁨을 주고 인접 산업을 뒤흔들 새로운 디지털 성장 엔진 개발에 초점을 맞추는 싱텔(SingTel) Digital L!fe 그룹 산하 기업이다. 당사는 북미, 남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호주에 지사를 두고 있다.

아모비의 기술과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amobee.com을 참조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s://www.amobee.com/

연락처

북미 지역
데브라 벤슨(Debra Benson)
Illume Public Relations
+1 (310) 595-0646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지역
패트릭 키넌(Patrick Keenan)
Litmus PR
+65 9628 9525
이메일 보내기

유럽 지역
로렐 데이비스 라이언스(Laurel Davis-Lyons)
Jargon PR
+44 (0) 7975 919 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