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관리는 No…연령대 별 안티에이징 차별화 전략 소개

- 연령대 별로 차별화 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

-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 피부 고민과 연령에 따라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아이템 소개

2014-09-30 11:47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안티에이징 관리는 단지 30~40대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사시사철 탱탱하고 화사할 것 같은 20대도 신체적 성장이 끝남과 동시에 노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중년 여성처럼 굵은 주름이 여실히 드러나지는 않더라도 모공이 넓어지거나 피부 탄력이 저하 되는 등 노화 증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노화가 이미 진행된 이들에게는 보다 효과적이고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 아이템이 필요하다. 20대부터 50대까지 나이와 피부 고민에 따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소개한다.

아직 젊은 20대에겐, 기본부터 쌓아주는 피부 기초 공사가 중요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당장 얼굴 선이 무너지거나 굵은 주름이 생기는 시기는 아니기 때문에, 집중 관리보다는 기초 케어에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단, 기본적인 수분 제품만으로는 기능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니, 보습은 물론 안티에이징의 기초를 잡아주는 제품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슈퍼 씨드라 일컬어 지는 흑미, 흑콩, 흑깨가 발아할 때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피부 속으로 전달, 피부에 어린 생기를 틔우고 맑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단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 아니라 강력한 보습 효과, 피부 결 개선, 피부 리듬 강화, 피부 장벽 강화 등의 피부 건강을 다져주는 효과를 부여하며 노화와 관련된 피부 고민을 궁극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30대 피부,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탄력 관리가 필요
리리코스 ‘콜라겐 V 앰플’
아침 베개 자국이 오전 내내 사라지지 않는 30대 피부는 굵은 주름이 눈에 보이지는 않더라도 피부 탄력이 부쩍 저하되는 것을 실감하는 시기. 탄력 저하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기 때문인데, 이 때 피부 깊숙이 콜라겐 성분을 채워주어 피부를 더욱 단단하고 쫀쫀하게 지탱해주는 탄력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리리코스의 ‘콜라겐 V 앰플’은 고함량 마린 콜라겐TM이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감을 부여해 얼굴라인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칙칙해 보이기 쉬운 30대 피부를 더욱 활력 넘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셀 수 없는 피부 고민으로 울상 짓는 40대 피부,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케어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설화수 ‘자여진 에센스’
40대 이후에는 얼굴 전체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주름, 피부 톤, 푸석거림 등 노화가 찾아온 증거들이 셀 수 없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에 40대 피부에는 노화의 다양한 요인들을 전반적으로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적합하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첫물 녹차 성분이 피부 속 젊음의 에너지를 재활성화 시킴으로써 노화의 흐름을 되돌려 노화와 관련된 피부 고민들을 전반적으로 개선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설화수의 ‘자여진 에센스’의 경우 인삼에서 얻은 피부 탄성을 키워주는 성분을 통해 깊어지는 주름은 밀어내고 탄력은 높여줄 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20대부터 40대까지’ 복합적인 노화 증상을 하나로 해결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알려진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로,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려준다. 이 제품은 하루 몇 분, 12주 사용으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더불어,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