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타베베, 프리미엄 유아 블랭킷 통큰 할인에 하나 더 증정 행사 실시

- 보니타베베, 가을 유아외출용품 빅세일 돌입

- 보니타베베, 하반기 정기 세일로 최대 70% 할인

뉴스 제공
보니타베베
2014-09-30 20:00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의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정원’는 10월 마지막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이들의 가을 나들이와 이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통큰 할인’ 및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카부:아이들의정원’은 일곱 가지의 아이들을 위한 스토리가 담긴 감각적인 유아 프리미엄 외출용품이다. 친환경 대나무 밤부 원단 소재를 사용해 매우 부드러운 감촉과 향균 및 탈취, 자외선 차단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쌀쌀한 가을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각적인 엄마들이 주로 찾고 있는 스타일 포인트 ‘스카프빕’과 아기담요 ‘블랭킷’을 30~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고 추가로 1개를 더 증정한다. 또한 유모차시트 세트와 아이엔젤(i-angel) 힙시트 캐리어 구매 시 고급 극세사 블랭킷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보니타베베의 공식 쇼핑몰 ‘보니타몰’(www.bonitamall.com)과 협력 회사인 ‘제로투세븐’, ‘남양아이몰’ 및 보니타베베의 입점 종합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의 관계자는 “론칭 이후 제품의 인기가 높아져 현재 판매처가 급속히 늘고 있고, 이번 행사에 참여 하시는 고객 분들은 보니타베베 공식몰인 보니타몰을 비롯해 제휴 업체 중 즐겨찾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추가적인 혜택들을 잘 살펴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면 된다.” 고 말했다.

보니타베베 소개
보니타베베는 “알러지 방지 기능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제조, 유통 기업으로, 친환경 유아 섬유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 정원”을 선보이며 신생아, 유아침구, 외출용품 부분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B2C 비즈니스와 함께 국내 기능성 원단 B2B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nitamall.com

연락처

보니타베베
홍보팀
이수근 대표
02-553-0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