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우리 아이 알찬 겨울 방학의 완성은 미국 가톨릭 학교 겨울 캠프에서

- 2015 미국 가톨릭 사립 학교 겨울 캠프 학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 교육 활동에 중점을 두고 있는 해외 가톨릭 수도회인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에서 2015년 겨울 방학을 맞아 미국 현지 겨울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15년 1월 10일부터 2월 4일까지 총 26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겨울 캠프는 수도회가 미국 미시간 주에 운영 중인 에베레스트 아카데미(Everest Academy) 학교 주최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의 남, 여 학생이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현지 교사와 함께하는 ESL 수업을 통한 즐거운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 다양한 겨울 스포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아웃팅(Outing), 미국의 유명 관광지 여행 등 여러 활동들이 이루어진다. 특히 Grammar, Vocabulary, Spoken language 영어수업을 비롯하여, 미국 문화와 최근의 이슈들도 함께 다루는 학교 수업 시간을 통해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다양한 영역을 접하고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웃팅 활동으로 경험하는 포드 자동차 박물관, 나이아가라 폭포, 디트로이트 역사 박물관, 미시간 과학 센터 및 미시간 대학교에서의 활동은 책과 TV에서만 보던 유명 장소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살아있는 경험의 장을 마련해준다. 그 외, 영어 미사, 영어 기도 등을 통항 자연스러운 종교 교육을 통해, 인성과 영적 성장도 가능하다.

이번 캠프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에베레스트 아카데미는 매년 미국의 우수 가톨릭 사립학교50개 안에 선정되는 학교로서 현지 미국 학생들이 90%이상 재학하고 있는 가톨릭 사립 학교이다. 남학교와 여학교의 독립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잔디 운동장과 강당, 수영장, 학생식당, 성당 등 조용하고 안전한 환경에 위치하고 있다.

올해로 5년째에 접어드는 캠프 프로그램은 매년 여름, 겨울 캠프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00명의 한국 학생들이 꾸준하게 참가해 왔다. 겨울 캠프는 특히 미국 학교 재학생들의 학기가 진행되고 있는 시기로서, 미국 학교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잠시나마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방학 동안 직접 현지 미국 가톨릭 학교 생활을 체험하며, 영어 학습은 물론 보다 넒은 세상에 대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갖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겨울 캠프 신청은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한국 사무국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운영 가톨릭 사립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www.oakinternational.co.kr)

문의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사무국 02-2258-8983

씨디케이 소개
씨디케이는 해외 가톨릭 사립학교인 오크 인터내셔널 아카데미의 한국 사무국이다.

오크인터내셔널: http://www.oakinternational.co.kr

연락처

씨디케이
이남정
02-2258-89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