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케이블, 선순위무담보채권 발행 계획 철회

2014-09-30 16:15
하이랜드 하이츠, 켄터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너럴케이블 코퍼레이션(General Cab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BGC)은 현재 시장 상황을 고려해 앞서 발표한 2억50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무담보채권 발행 계획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레고리 B 케니(Gregory B. Kenny) 제너럴케이블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고수익채권 시장 전반 여건이 불확실하고 침체된 상황이어서 현재 가능한 조건으로는 선순위무담보채권 발행 계획이 주주 이익 극대화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그는 “선순위무담보채권 발행과 그 수익금 사용 계획은 2015년 변동금리부 국채 만기에 대처하고 구조조정 프로그램의 사전 조달을 위한 것이었다”며 “그러나 기존의 자산 기반 한도대출 하에 운영 및 자본 관련 재원을 조달하기 위한 유동성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채권 발행 시기를 융통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채권 시장을 계속 주시하면서 여건이 개선되면 채권 발행을 다시 검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춘 선정 500대 기업에 속하는 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General Cab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BGC)은 에너지나 산업, 전문, 건설, 통신시장에 사용되는 구리선이나 알루미늄, 광섬유 와이어 및 케이블 제품의 개발과 설계, 제조, 유통에 종사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사항

본 보도자료에 포함되는 특정 내용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고 향후 사태나 추세를 예측 또는 설명하며 과거 현안과 전혀 무관한 전망 보고서이다. 전망 보고서에는 특히 아래 사항에 대해 명시되는 기대가 포함된다: ‘믿는다(believe)’, ‘기대한다(expect)’, ‘~할 것이다(may)’, ‘~일 것이다(will)’, ‘예상한다(anticipate)’, ‘의도한다(intend)’, ‘추산한다(estimate)’, ‘추정한다(project)’, ‘계획한다(plan)’, ‘가정한다(assume)’, ‘모색한다(seek to)’를 비롯한 유사한 표현. 단, 모든 전망 보고서가 이러한 식별 단어를 포함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 실적은 당사의 통제를 벗어나는 요인과 위험,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전망 보고서에서 논의하는 실적에서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요인은 아래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2014년 3월 3일 SEC에 제출된 10-K 양식과 후속 SEC 제출물에 관한 연례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대한 회사의 제출물에 수시로 상술되는 기타 위험. 제너럴 케이블은 해당 증권법상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정보나 향후 사태, 기타 요인으로 인하여 전망보고서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보장하지 않으며 이에 해당 의무를 거부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cable.com

연락처

제너럴 케이블 코퍼레이션(General Cable Corporation)
렌 텍스터(Len Texter)
투자 홍보 부사장
859-572-8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