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로 만든 세정제 아쿠아 낙스, 행복한 백화점 입점 선정

뉴스 제공
케이에이앤
2014-09-30 16:27
화성--(뉴스와이어)--친환경 세정제 전문기업 케이에이앤(대표:이순만)에서 생산하는 아쿠아 낙스(AQUA NAX, http://www.aquanax.co.kr/)가 목동 행복한 백화점에 입점 선정 되었다.

중소기업청에서 운영하는 행복한 백화점내 창업기업 제품전용관(4F)은 일반 백화점 입점과 달리 정부지원사업으로써 서면 심사와 5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에 의해 결정된다.

2014년 5월부터 180여 기업의 접수를 받아 9월초 요건과 서류심사를 실시하여 1차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22일 ~ 26일까지 선정평가 품평회를 실시하였다.

평가항목은 1.고객선호도 2.품질력 3.가격 4.판매적합성의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되었고 케이에이앤을 포함하여 최종 34개 업체가 선정되었다.

케이에이앤 이순만 대표는 9월 23일 실시한 평가 품평회에서 아래와 같은 아쿠아 낙스의 장점을 심사위원에게 소개하였다.

▲첫째, 순수한 물을 전기 분해하여 만든 신기술의 제품이라는 점 ▲둘째,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만든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 ▲셋째, 과일 세척이나 젖병 세척등 다용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넷째, pH12.5의 알카리 환원수로 O-157대장균,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을 30초만에 99.9%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 ▲다섯째, 기름때제거 능력이 탁월하여 주방 위생에 탁월하다는 점▲여섯째, 암모니아 냄새, 황화수소 냄새 등 탈취 효과가 있다는 점 ▲일곱째, 물이라 거품, 냄새, 피부 자극이 없어 사용하기 편리한 점 등이다.

아쿠아 낙스는 자사 쇼핑몰(www.aquanax.co.kr),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롯데닷컴, 우체국쇼핑등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

아쿠아낙스가 판매될 목동 행복한 백화점 4층 창업기업 제품 전용관은 10월말까지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된 후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케이에이앤 대표 이순만은 “이번 행복한 백화점 입점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갈망하는 오프라인 고객과의 만남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quanax.co.kr

연락처

케이에이앤
홍보팀
이은희 실장
031-374-56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