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별에서 온 그대’ 특별기획전, “중국SNS Weibo에서 통했다”

뉴스 제공
차이나서울
2014-09-30 17:05
서울--(뉴스와이어)--일산 킨텍스 야외 특별전시관에서 SBS 드라마 ‘별그대’ 특별기획전이 9월5일부터 2015년 8월31일까지 열리고 있다. 이에 국내 여행사들은 발 빠르게 단체 관광객들의 관광코스로 이 특별기획전을 포함시키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 등 중화권 FIT(개별여행객)들의 방문도 증가하고 있다.

특별기획전 담당자는 “중화권 FIT는 최근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다가오는 10월 초 중국 국경절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기획전을 찾는 중국 방문객이 급증 할 것입니다.”라고 예상했다.

이러한 FIT들은 출국 전 중국의 최대 SNS인 SINA Weibo를 통해 특별기획전의 내용과 정보를 검색, 확인하고 서울 도착 후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방문객들을 위하여 주관사는 대화역에서 전시관까지의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방문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중국 내 바이럴마케팅의 주요 대상인 Weibo가 많은 중화권 관광객들의 관심과 방문을 이끄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런 결과를 만들고 있는 SBS ‘별그대’ 특별기획전의 해외온라인마케팅(Weibo) 공식대행사인 차이나서울 (www.chinaseoul.co.kr)이라는 인터넷신문사가 주목 받고 있다.

차이나서울은 제주도를 제외한 국내의 관광, 한류, 문화, 유학, 미용, 투자 등을 중국에 소개하는 인터넷 매체이다. 중국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Know-how로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서비스를 하고 있는 차이나서울의 행보에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차이나서울 소개
차이나서울은 중화권을 대상으로 하는 ‘관광 전문 인터넷 신문사’로써 서울을 중심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지역의 다양한 관광정보와 한류소식을 중국어로 중국관광객들에게 매일 선별하여 알려주는 언론사입니다. 또한 차이나서울은 자사의 가치를 바탕으로 한국기업들의 중국 성공비즈니스를 돕고, 함께 발전하는 언론사로서 그 역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차이나서울은 중국 성공비즈니스를 원하는 국내기업들의 중문 홈페이지 제작과 서버구축 및 중국 내 바이럴마케팅(Weibo)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inaseoul.co.kr

연락처

차이나서울
대표 윤상현
02-529-4495
010-6311-95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차이나서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