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지원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 수익 3배 이상 증가

- 리미니 스트리트 3분기 실적이 이미 목표를 초과

- 고객 수와 글로벌 계약 건수가 두 배 가까이 증가하여 강력한 성장세가 증명됨

- Oracle OpenWorld 2014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9-30 17: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AG(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프트(PeopleSoft, http://goo.gl/fuxxF5), JD 에드워즈(DJ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http://goo.gl/xJZ8P9),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소프트웨어 등의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을 독립적으로 제공하는 유수 업체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오라클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EBS)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미들웨어(Oracle Database and Middleware)(오라클 테크놀로지) 제품 라인에 대한 합산 수익이 지난 12개월에 비해 3배 이상 급증하여 248퍼센트 성장하였으며 같은 기간 동안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수는 180명 이상으로 두 배 가까이 늘어나 글로벌 기업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자적인 지원의 채택이 늘어난 것을 알 수 있고 Oracle OpenWorld 2013 이후 회사의 실질적 성장을 견인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EBS와 오라클 테크놀로지 지원(Oracle Technology Support) 성능에 대한 글로벌 투자

리미니 스트리트는 가장 복잡한 오라클 고객에 대한 지원을 성공리에 전달하는데 필요한 리소스와 프로세스, 기술 성능을 개발하는데 지속적으로 투자해 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최근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제품을 포함하기 위해 오라클 테크놀로지(Oracle Technology) 지원 상품을 정식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현재 필수 애플리케이션 지원 페어링 없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와 독립형 미들웨어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회사의 실적은 급성장했으며 전세계적으로 오라클 EBS와 오라클 테크놀로지(Oracle Technology)에 채택되었다. 지난 12개월간 리미니 스트리트는 중견기업에서부터 업무에 필요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서버 600대 이상을 전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객사와 같이 포춘지 선정 500대 다국적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각종 기업을 비롯하여 Oracle EBS와 Oracle Technology 고객 수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발스파 코퍼레이션(Valspar Corporation)의 톰 그룸스(Tom Grooms) CIO는 “업무에 필요한 EBS 플랫폼을 지원하는데 오라클 대신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하여 업그레이드 일정을 제어하고 탁월한 지원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큰폭으로 절감한 예산을 사업 성장에 투자할 수 있었다”며 “진작에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하지 않은 것이 후회스러울 따름이다”고 말했다.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정상 업무”

리미니 스트리트는 근 10년 전에 지원을 출시했기 때문에 모든 지원 제품 라인에 걸쳐 전세계 Oracle 라이선시의 독립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 강세는 꾸준히 유지되었다. 지난 12개월간 오라클 제품 라인에 대한 수요의 증가는 라이선시들이 ERP 업그레이드나 오라클의 퓨전 애플리케이션(Fusion Applications)과 같은 신형 플랫폼에 대한 고가의 마이그레이션 없이 연간 소프트웨어 지원 비용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신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불확실하고 고가의 증분 업그레이드는 대다수 라이선시들에게 가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오라클 라이선시는 대부분 ‘현행 코어 Oracle ERP 시스템을 중심으로’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하이브리드 보급 모델에 배치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다. 이런 모델은 전통적으로 대규모 통합 단일 벤더 제품에서 벗어나 동급 최상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한 핵심 거래 ‘기록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IT 전망을 지향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복합적인 현장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달 모델이 포함될 것이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CEO는 “시장은 지원 사업자와 프로그램 옵션의 선택을 명백히 원한다” 며 “오라클과 SAP 라이선시는 현재의 멀티벤더 하이브리드 보급 모델에 성공적으로 적용되는 가치 중심의 신속한 지원을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프트웨어 업계는 기존 라이선시로부터 추가 요금을 끌어내는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고 있기 때문에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이 기존의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하고 수상 실적에 빛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상품을 활용하여 IT 및 경영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독립 사업자이다. 회사는 오라클과 SAP 라이선시가 연간 지원료를 50퍼센트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 비용을 90퍼센트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지원 서비스를 재정의하고 있다. 고객은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한 후 15년 이상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현행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유지할 수 있다. 업게 전역의 글로벌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소기업, 공공 부문 조직을 비롯하여 고객사 수백 곳은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사업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정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을 방문하거나 전화 888-870-9692(미국 국내) 및 +1 702-839-9671(국제 전화)로 문의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주식회사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명과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판권 소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