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특허전략 수립 방안 세미나’, 이달 20일에 열려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4-10-01 10:30
서울--(뉴스와이어)--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 특허권자와 전문 변리사 그리고 테크 애널리스트가 한자리에 모여 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의 특허 전략 수립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모바일 분야 오프라인 커뮤니티인 모바일먼데이서울(http://mobilemonday.co.kr)은 20일 ‘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 특허 전략 수립 방안’ 세미나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마루180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먼데이의 이성주 오거나이저는 “사물인터넷과 웨어러블의 확산은 곧 특허 전쟁의 영역이 확대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아무런 준비 없이 시장에 뛰어들었거나 아직 제대로된 특허 전략을 세우지 않았다면,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이 무엇보다 시급하다”고 말했다.

웨어러블 및 사물인터넷의 특허를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이번 세미나는 왜 특허전략이 필요하고, 이를 위한 구체적 방안은 어떻게 마련해야 하는 지에 대한 현실적인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사물인터넷 특허를 세계 정상급 기업에게 판매하고, 또다른 기업과는 협상을 벌이는 특허권자로부터 사물인터넷 특허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시장에 뛰어드는 스타트업이나 기존 기업들은 해외 투자자들이 어떤 사물인터넷 기술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지도 단박에 파악함으로써, 향후 집중할 기술 분야 결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미나의 참석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34062)를 통해서 하면 된다.

사물인터넷 특허 행사정보: http://ioe.asia/patent
사물인터넷 특허행사 등록: http://onoffmix.com/event/34062
모바일먼데이: http://mobilemonday.co.kr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이사
010-4191-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