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옵틱스, 첨단능력 갖춘 3D 센서기술 개발

- MRS기술과 대단히 정밀한 3D 알고리즘 결합함으로써 비할데없는 3D 센싱능력 개발

뉴스 제공
CyberOptics Corporation
2014-09-30 21:30
미니애폴리스,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자장비와 반도체조립 공정분야의 세계적인 지능형 검사 및 센싱 솔루션업체인 사이버옵틱스 코퍼레이션(CyberOptics® Corporation, http://cyberoptics.com)(나스닥: CYBE)이 MRS(Multi-Reflection Suppression technology)와 대단히 정교한 3D 알고리즘을 결합한 획기적이고 독점적인 3D 센싱능력을 발표했다.

디지털 3D 검사를 비롯해 30년에 걸쳐 광학기술 발전을 이끌어온 사이버옵틱스는 이제 3D 센싱으로 사업방향을 변경하고 있다. 이전에 업계 누구도 달성하지 못했던 혜택을 전달하는 이 기술은 MRS와 뛰어난 멀티뷰 센서를 이용해 초고화질 3D 이미지를 생산할 수 있다.

멀티뷰 3D 데이터는 데이터를 왜곡할 수 있는 반영을 억누르는 MRS와 대단히 정교화된 알고리즘과 합쳐져 정확한 3D 재현을 가능케 한다. 이는 특히 빛나는 물체를 검사하는데 중요하다. 이 구조적으로 우수한 센서 디자인은 대체기술에 사용됐던 기존의 시리얼 접근에 비해 데이터를 동시에 병렬적으로 포착, 전송한다. 이 획기적인 기술의 빌딩 블록은 비교 불가능한 속도와 정확성을 제공한다.

사이버옵틱스의 서보드 쿨카미(Dr. Subodh Kulkarni)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저속에서 고품질 3D 정확성을 결합하거나 고속에서 저품질 정확성을 결합하는 것이 모두 가능하지만 생산속도로 고품질 3D 데이터를 달성하는 것은 MRS기술을 통합한 구조적으로 우수한 멀티뷰 센서가 있어야 가능하다”며 “우리는 제조환경의 공정, 품질, 운영 효율성 증진 면에서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혁신을 계속 주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자제품 외관은 점점 더 작아지는 반면 밀도는 더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결함 발견이 큰 이슈가 돼 정확한 검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이 획기적인 센서기술은 전자제품 조립 시 3D 검사에 적용될 뿐 아니라 사이버옵틱스가 글로벌 시장 리더 지위를 갖고 있는 반도체 시장에도 적용된다. 또 사이버옵틱스의 세 번째 전략중점시장인 일반목적 계량산업에도 적용 가능하다.

추가정보는 웹사이트 www.cyberopt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사의 예상 실적 관련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서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며 아래 항목에만 제한되지 않는다. 글로벌 SMT 시장 조건과 반도체 자본장비산업, 가격경쟁력 심화와 특히 SMT시스템 등 제품판매관련 가격압력, OEM 고객들의 주문량, 고객주문 생산에 필요한 부품 조달가능성, 예기치 못한 제품개발 문제, 해외 고객들의 영업관련 해외 행사 영향, 경쟁업체의 제품 출시 및 가격정책, 2014년 기록한 매출 및 손실액, 3D 기술 이니셔티브의 성공, LDI관련 예상과 운영에 미치는 영향, LDI 관련 위험과 기타 위험요인들은 미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문건에서 찾을 수 있다.

사이버옵틱스 코퍼레이션(CyberOptics Corporation) 소개

1984년 설립된 사이버옵틱스 코퍼레이션은 센서 및 검사 시스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전자제품 조립 및 반도체 장비 시장에 공정 수율과 처리량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옵틱스 제품은 표면실장 기술 회로 기판과 반도체 공정 장비를 제조하는 제품라인에 구축된다. 이 회사는 자체 개발과 인수를 통해 고정밀 3D 센서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아시아, 유럽 생산 시설을 거점으로 전 세계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회사의 예상 성과에 관한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며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여기에는 △글로벌 SMT 및 반도체 장비 업계 시장 여건 △가격 경쟁 심화 및 SMT 시스템을 필두로 한 자사의 제품 판매에 대한 가격압박 △OEM 고객사의 주문 수준 △고객 수요 부응에 필요한 부품 수급 △예기치 못한 제품 개발 난관 △세계 상황이 자사 판매에 미치는 영향(주로 해외 고객에 기인) △경쟁사의 제품 출시와 가격 정책 △2014년 자사의 매출 및 손실 수준 △자사 3D 기술 전략의 성공 △LDI 관련 통합 리스크와 자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된 그 밖의 요소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yberoptics.com

연락처

스톤 아치 스트래티지스(Stone Arch Strategies): 사이버옵틱스 홍보대행
칼라 피호비치(Carla Pihowich)
952-820-5837
carla@stonearchstrateg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