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KIXX 홈페이지에서 5천원 주유쿠폰 제공하는 ‘1포인트 데이’ 이벤트 진행

- 10월 1일 오후 1시부터 GS&POINT 1포인트로 5천원 모바일 주유쿠폰 교환

-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만 명에게 제공

뉴스 제공
GS칼텍스
2014-10-01 09:09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대표 허진수 부회장)는 KIXX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일 오후 1시부터 만 명에게 모바일 주유쿠폰을 제공하는 ‘1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포인트 데이’ 행사는 GS&POINT 1포인트로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쿠폰 5천원 권을 교환하는 이색 이벤트로, 오후 1시부터 KIXX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선착순 만 명에게 모바일 주유쿠폰이 제공된다.

KIXX 홈페이지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GS&POINT 1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GS칼텍스는 오는 12월까지 매월 1일을 ‘1포인트 데이’로 지정하고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GS칼텍스 마케팅 담당 함동균 팀장은 “GS&POINT 1포인트로 5천 배에 해당하는 주유쿠폰을 교환 할 수 있는 실속 이벤트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부여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S칼텍스 KIXX는 고품질 휘발유라는 의미의 GS칼텍스 휘발유 브랜드로, GS칼텍스 브랜드 사이트인 KIXX를 통해 운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KIXX 공식 홈페이지(http://www.KIX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GS칼텍스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노사랑 대리
02-2263-47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