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EGF 화장품 ‘이지듀’ 제품 리뉴얼 발매

- 핵심 케어 단계를 통해 피부에 최적화된 토탈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4-10-01 09:42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대웅제약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성분을 화장품화한 ‘이지듀(Easydew)’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지듀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바꿔주기 위해 꼭 필요한 C-P-R-S(Cleansing-Peeling-Refreshing-Sun protecting / 세정-각질케어-재생(진정/보습/재생)-햇빛 차단) 핵심 케어 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지듀의 EGF 성분은 세포 증진을 촉진하여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며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이지듀 리뉴얼 제품 라인은 △퓨어 마일드 클렌징 젤 150ml,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 50ml, △올카밍 에센셜 토너 220ml, △액티브 수딩 세럼 40ml, △리페어 컨트롤 이지에프 20ml, △리뉴얼 모이스처 50ml, △리뉴얼 인텐시브 모이스처 50ml, △프레쉬 마일드 선블럭 50ml, △미네랄 비비 50ml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리뉴얼은 사이언스 코스메틱이라는 컨셉으로 용기는 흰색, 뚜껑은 짙은 초록색으로 통일감 있으면서도 과학적인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2006년 처음 출시된 이지듀는 피부과 시술 전후 스킨케어 코스메틱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제품으로 코스메슈티컬의 원조격인 제품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는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현재 동남아, 일본, 미국, 중동에 수출되고 있으며 중국과 유럽 등지에도 계약을 맺고 진출할 예정”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고민을 보다 전문적으로 해결해주기 위한 피부 고민별 토탈 솔루션 제공 컨셉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올해 내 풋 라인 4종(풋 샴푸, 크림, 밤, 미스트)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지듀 전 제품은 대웅제약 공식 화장품쇼핑몰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디엔컴퍼니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