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칼 자이스 신형 렌즈 디스타곤 T* 1,4/35 ZM 발표
어떤 촬영을 하던 간에 얼굴 표정, 몸의 움직임 그리고 표면 구조 같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 그와 동시에 35mm 화각은 피사체가 위치한 환경을 자연스럽게 촬영한다.
저 조도 상황에서도 사진작가들은 카메라의ISO 제약에서부터 벗어나 자유롭다. 제공되는 환경에 빛이 촬영에 어려움을 주는 상황에서도 매우 뛰어난 초점 능력을 보여준다.
M-마운트 카메라에서 35mm 화각은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기본렌즈로 여겨지고 있으며, 클래식 레인지파인더에서 초점을 맞출 때 광학식 파인더로 보는 그림과 실제 장면이 완벽히 일치하기에 단 초점길이가 장 초점길이보다 장점이 많다. 레인지파인더와 35mm렌즈 조합은 사진작가를 너무 멀지도 또 너무 가깝지도 않은 액션의 중앙에 위치 시킨다. 이 시스템은 보도 사진 작가들이 주로 사용하는 표준 렌즈임을 말해준다.
또한, ZM렌즈 시리즈로 자이스의 모든 광학 자산이 녹아져 있다. 복잡한 렌즈 내부 측정은 혹시나 일어날 수 있는 미광까지 최소화하며 자이스의 T*무 반사 코팅은 높은 수준의 플레어 컨트롤을 보장한다. 10개의 조리개 날로 구성된 조리개는 거의 원형이며 정확하고 민감한 노치 매커니즘을 통해 3분의 1스탑씩 셋팅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손가락 거치대를 가진 초점 링은 빠르고 정확한 초점이 가능하다. 기계적 완성도 또한 뛰어나다; 초점 작동은 매우 부드럽고 회전각이 크다. 그리고 견고한 풀 메탈 배럴은 전문 사진작가들의 거친 일상에도 긴 제품수명을 보장한다.
자이스 카메라 렌즈 제품 매니저인 Christophe Casenave는 “현재 M카메라 렌즈 중 디스타곤 T* 1,4/35 ZM말고는 다른 대안이 없다. 이 렌즈는 현실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최고의 ZM렌즈다.”라고 말했다.
자이스 T* 1,4/35 ZM은 전세계적으로 실버와 블랙색상으로 2014년 4분기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예상 권장소비자가격은 €1,679.84* 또는 US$ 2.290,00* (부가세 미 포함)이며 국내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칼 자이스 홈페이지 (www.zeiss..co.kr/camera-lenses/ko_kr/camera_lenses.html) 또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기획팀
이태훈 대리
02-3668-3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