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사,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4-10-01 14:03
서울--(뉴스와이어)--쇼핑몰 통합 솔루션 업체 위사(대표 강윤성)는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과 공식 서비스 제휴를 통해 쇼핑몰 방문자의 클릭패턴과 전환을 시각화하여 나타내는 ‘히트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위사는 기존의 쇼핑몰과는 달리 쇼핑몰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하여 최근 많은 쇼핑몰 점주들의 지지를 받으며 급부상하고 있는 쇼핑몰 통합 솔루션 업체다. 과감하게 공간을 사용하는 위사의 디자인을 적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쇼핑몰 상품 배치에 대한 분석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어 비즈스프링의 히트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히트맵은 웹사이트에서 방문자가 클릭한 좌표를 시각화하여 열분포 이미지로 보여주는 서비스로 웹분석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리뉴얼 전, 후 클릭 영역별 비교를 통해 광고성과를 분석하고 방문자의 관심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위사에 제공되는 히트맵 서비스는 전환 분석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클릭뿐만 아니라 방문자들의 행동(주문/매출, 회원가입, 예약)을 한 화면에 시각적으로 리포팅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트맵의 전환 분석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전환을 보고, 상품이나 컨텐츠 배치 의도에 방문자들의 행동이 부합하는지 측정할 수 있어 고객들이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리고 위사와 비즈스프링이 공식 서비스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위사 고객들은 윙(관리자 센터)에서 간단히 서비스 등록만 하면 스크립트 설치가 자동 연동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즈스프링 히트맵 담당자는 “히트맵을 이용하여 방문자의 클릭패턴을 분석한 후 인기상품을 더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하면 타겟에 맞는 쇼핑몰 구성과 카테고리 개발에 도움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쇼핑몰의 특성에 맞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2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