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미국대학 입학의 지름길, 보스턴 관리형유학 화제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10-01 14:5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국 명문대학 입학이 많은 유학 예비생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미국유학 전문인 예스유학이 미국 교육 명문지역에서 기숙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예스유학이 진행하고 있는 기숙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뉴저지, 뉴욕, 보스턴 등 미국교육 특구 지역에서 실시하며 특히 보스턴 관리형 유학은 미국 아이비리그(Ivy League)를 포함한 명문 주립대 입학뿐만 아니라 국내 서울 명문대학 입학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자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홈 기숙 관리형 유학이란 기존의 단체 기숙 관리형 조기유학의 단점을 보완하여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한 하우스에 2명 이상 학생을 관리하는 형태로 상대적으로 소수로 운영되어 학생 별 관리 성과와 그 효율을 높이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이번에 예스유학이 진행 중인 지역 중 특히 주목 받을 만한 곳은 미국 내 ‘교육의 도시’로 손꼽히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지역이다. 예스유학은 해당 지역에서 하버드대학과 MIT를 비롯한 세계 일류 대학들과 30분에서 한 시간거리 이내에 홈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다.

학업적인 부분은 지역 내 학업 관리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미국 명문대학 입학에 필요한 학과목 정보, 방과후 수업 코칭, 각종 공인 점수 확보 및 주말을 이용한 봉사활동까지 통합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은 방과 후 그날 배운 내용을 선생님과 복습하고 다음날 배울 내용을 예습하며 학생들 상황에 맞게 대입에 필요한 ACT, SAT, TOEFL등의 공인점수 확보를 위한 시간을 갖게 된다. 또한, 주말을 이용하여 다양한 봉사활동과 액티비티에 참여해 대학입학이 필요한 조건들을 단계적으로 갖춰 나가게 된다.

예스유학의 미국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주목할 만한 최대 장점은 학생들 개별 관리다. 전문 컨설턴트들은 상담 시 학생의 현재 실력에 맞는 지역과 학교를 추천하고 미국고등학교 졸업 후 명문대에 입학 할 수 있는 로드맵을 제공하며, 이는 곧 현지 관리자들에게 전달되어 현지 도착 시 필요한 부분을 지체 없이 제공하고 있어 학교와 생활에 빠른 적응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예스유학(www.yesuhak.com)은 많은 유학원들 중에서도 미국 관리형유학 분야에서 가장 유명하며, 유학에 대한 상담부터 입학절차, 성적관리, 생활관리, 방과 후 수업, 진학상담까지 책임지고 지도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만족감과 신뢰를 얻어 예스유학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The Customer Trust Brands Awards2014)’를 수상하기도 했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