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디자이너 강성도·이은천 대표 특강 강사로 초청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0-01 17:14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브랜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대표 강성도 디자이너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에이비로드(AB:ROAD)’ 대표 이은천 디자이너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 특강 강사로 나섰다.

지난 30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문화공간인 바이올렛 스페이스에서 ‘패션에 대한 열정과 꿈’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패션토크쇼가 학생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패션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4’, ‘탑 디자이너 시즌1’에 각각 출연하여 출중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대세 디자이너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두 사람은 패션 토크쇼를 통해 자신만의 젊은 감성과 아이디어를 전달하며 패션 멘토로서의 역할을 톡톡해 해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활동하는 멘토초청 특강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패션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뿐 아니라 패션 현장을 제대로 분석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정규 과정 이외에도 미국취업연수과정·취업 및 창업멘토스쿨, 패션취업코칭데이(매월)등을 진행 중이다. 또한 10월에는 패션창업동아리. 패션에디터프로그램이 12월 겨울방학에는 일본연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