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과제물 표절검사 전문서비스 ‘카피킬러채널’ 공동구매 진행

- 표절 없는 논문·과제물 작성, 올바른 학습윤리 정착을 위한 응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무하유
2014-10-02 10:00
서울--(뉴스와이어)--㈜무하유(대표:신동호)의 표절검사 전문서비스 ‘카피킬러채널’의 공동구매가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카피킬러채널’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카피킬러채널’은 개인 사용자를 위한 논문·과제물 표절검사 전문서비스이다. 기존의 ‘카피킬러캠퍼스’ 서비스의 경우 해당 기관의 사용권한을 부여받은 사용자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여 일반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이 제한되었다. 최근 논문표절이나 올바른 연구윤리 확립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개인 사용자들의 이용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이용 건 별 결제를 통하여 개인 사용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이다.

‘카피킬러채널’ 공동구매 이벤트는 ‘카피킬러채널 1회 검사권’을 3인 이상 공동구매 시 1회 검사권을 추가 제공하여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검사권을 무료증정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카피킬러채널(https://channel.copykiller.co.kr)’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카피킬러’는 2014년 10월 1일부터 기존의 직접인용, 내주 표시에 이어 국내 외 최초로 ‘미주·각주’까지 인식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논문·과제물 검사의 정확성과 편의성이 더욱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200여 개 국내 대학, 대학원 및 연구기관들이 도입하고 사용하고 있는 ‘카피킬러캠퍼스’ 서비스에는 영문서비스 페이지도 탑재되어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해외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무하유 김희수 이사는 “최근 올바른 연구윤리 및 학습윤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카피킬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검사의 정확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가 올바른 학습윤리가 자리 잡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카피킬러 이벤트 및 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카피킬러채널’ 홈페이지 https://channel.copykiller.co.kr 또는 02-2115-8677, admin@copykiller.co.kr 로 접수하면 된다.

무하유 소개
무하유는 표절분석 전문기업으로 모든 지식의 통섭(consilience)을 추구한다. 비단 텍스트가 가지는 통계적 정보만을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겨 있는 사회학적, 인문학적 의미 분석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무하유는 표절없는 올바르고 정직한 학습연구윤리의식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hayu.com/

연락처

(주)무하유
김희수 이사
02-2115-8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