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안 미담한의원, 진료시간 확대…환자 편의 증진 도모

- 평일 야간진료 실시로 직장인 방문 용이해져

- 양질의 한의 서비스 제공 확대 기대

뉴스 제공
단아안
2014-10-02 12:59
대구--(뉴스와이어)--단아안 한의원 대구점 미담한의원(원장 이다혜)이 대구지역민들의 한의원 이용에 시간적 애로점을 줄이고자 진료시간 확대를 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2일 대구 남성로에 새단장을 통해 문을 열은 단아안 미담한의원은 기존 일부 요일에만 실시했던 야간진료를 평일 전일로 확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시간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평소 시간문제로 평일에 한의원을 찾기 어려웠던 직장인들에게는 언제든 손쉽게 내원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단아안 미담한의원 이다혜 원장은 “대부분의 직장인분들은 회사업무 문제로 평일 내원하는 것에 불편한 점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평일 야간진료 확대 실시를 통해 평일 한의원 방문을 용이하게 하고 양질의 한의(韓醫) 서비스 제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진료시간확대를 실시하는 단아안 미담한의원은 구안와사 집중치료 및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며,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문을 열어놓고 있다.

단아안 소개
단아안은 한의원 마케팅 업체로서 단아안 한의원 네트워크의 홍보를 위해 2012년 11월 설립되었다. 구안와사와 교통사고 후유증 등 단아안 한의원이 진료하고 있는 주요 질환들에 대한 정보와 치료법 등을 소개하고 치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홍보하는 것이 본사의 주요 업무이다.

http://www.danaan.kr/ab-2707803

웹사이트: http://www.danaan.kr

연락처

(주) 단아안
컨텐츠팀
신승환 팀장
070-4667-3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