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 ‘글라스칼라’, 어린이 크레용 시장에 새로운 활력

- 10월부터 전국 이마트 판매, 도우미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4-10-03 09:00
서울--(뉴스와이어)--동아연필 신제품 ‘토루 글라스칼라’가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10월부터 이마트 전국지점에서 일제히 판매되고 있다. 글라스칼라는 입소문을 듣고도 쉽게 구하지 못해 엄마들의 애를 태웠던 제품이다.

전국 할인점 확대 판매는 그 자체만으로도 상품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도 된다. 신규 브랜드 토루가 단기간에 이마트 전국지점에서 팔리게 된 배경에는 품질과 기능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컸다는 후문이다.

‘토루’는 유럽시장 기준에 맞춘 고품질 교재브랜드이다. ‘글라스칼라’는 종이는 물론 유리, 거울 같은 매끄러운 표면이라면 어디라도 잘 그려지는 크레용 제품이다. 물걸레로 닦으면 깨끗하게 지워지며, 무독성이라 아이에게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특히 엄마표 미술놀이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 스케치북에만 그리다가 베란다 유리창, 싱크대 문짝, 방바닥 등 다양한 표면에 그림을 그리다보니, 아이가 절로 재미를 느껴 집중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한 어머니는 “아이에게 유리창에 맘껏 그려도 된다고 하니 처음에는 머뭇거렸다”면서 “이내 큰 동작으로 하늘을 배경으로 날아가는 새도 그리고, 자기 키만한 사람도 그리며 즐겁게 놀았다”는 사용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번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현장에서 직접 글라스칼라를 사용해볼 수 있는 도우미 행사도 10월 3일부터 전국 20개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어 어린이 미술교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