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플러스 신개념 ‘고정비 마케팅’ 화제

- 고정비 마케팅으로 연간 600만 원이상의 비용절감을 이루다

서울--(뉴스와이어)--(주)다인플러스(대표 김동석)는 삼성전자B2B 멤버십카드인 사업자 전용 BLUE B 카드를 제휴한 신개념 ‘고정비’ 마케팅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정비용이란 사업자가 매월 수익에 관계없이 지출되는 각종 비용으로 세무기장, 방범CCTV, 신용카드 취급 수수료, 유선전화 요금, 광고/홍보 비용 등으로 사업자의 부담이 되고 있는 비용들이다.

이러한 비용을 ㈜다인플러스는 삼성전자B2B솔루션전문점(이하(주)에이스비투비)+삼성카드+세무지원을 하나로 통합된 BLUE B 카드로 사업자의 고정비 지출을 연간 600만원~ 이상의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정부는 소규모 사업자의 신용카드 취급 수수료 이하를 목적으로 신용카드의 현금 가맹점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소비자는 자신의 신용카드로 체크카드 즉시 결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소득 공제도 40%로 상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사업자는 신용카드 취급 수수료 0.8% 적용 및 익일 07시 결제 주기 단축으로 자금 운영에 대한 효율성도 높아진다.

또한 신개념 홍보/광고 마케팅으로 소규모 사업자의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기존 소규모 사업자의 광고/홍보 마케팅은 전단지 제작 배포, 쿠폰 제공, 상가 책자 발행 등이 전부였으나 ㈜다인플러스에서는 쇼설커머스를 통한 신 개념 마케팅으로 앱푸시활용으로 소규모 사업자가 접근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매출 향상의 방법으로 제공한다.

기존 광고문자는 고 비용, 저 효율 그리고 스팸이란 인식의 확산으로 이제 더 이상 효용성 있는 광고 마케팅이 될 수 없다

그러나 앱푸시는 신 마케팅으로 이용자의 위치, 취향에 따라 마케팅 메시지 전달이 쉽게 이루어진다.

또한 각 분야 별 쇼핑앱, 문화공연앱, 생활정보앱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쇼핑 도중에도 실시간으로 할인정보를 받을 수 있다.

앱푸시의 장점은 첫째 지금껏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제공돼 “스펨”처럼 느꼈던 SMS(문자 광고)와 달리 사용자가 필요로 할 만한 정보를 분석해서 보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둘째 고급 분석기술을 바탕으로 한 푸시 알람은 이용자가 쇼핑물에 들어온 것을 파악하고 장바구니 구매 내용 및 결제 완료 확인이 가능하다.

셋째 이렇게 확인과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해 기업 마케팅 활동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앱 사용실태를 분석하여 앱 이용시간을 평균100%, 클릭수 40%이상 증가를 보이며 앞으로 막강한 마케팅으로 획기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김동석 대표는 자신 있게 말한다.

이러한 모든 비용이 기존 광고 매체를 통한 각종 기업의 홍보 수단보다 비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계약 후 1년 동안 제로마케팅을 통한 사업자의 실 경험을 바탕으로 최소 비용으로 재계약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 특징이 ㈜다인플러스만의 장점이다.

상담전화: 1661-7826

연락처

다인 플러스
1661-7826

이 보도자료는 다인 플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