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4 개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행사 전, 후로 나누어 1, 2 차 이벤트 진행

- 간단한 퀴즈 맞추고, 행사 사진 업로드하며 나이트레이스 즐거움을 두 배로 만끽하자!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10-06 09:4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판매 1위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가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4’ 개최를 맞아 레이스 참가자와 미참가자 모두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의 페스티벌 분위기를 함께 만끽하고 즐기며, 푸짐한 선물도 받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나이트 레이스 OX 퀴즈 Event!’는 10월 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nergizerkr)에서 ‘좋아요’ 클릭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나이트 레이스 관련 3개의 OX 퀴즈 정답을 차례대로 맞추고 마지막 단계 페이지에 이름, 핸드폰 번호, 본인의 페이스북 URL 주소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3문제를 모두 맞춘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인텔 아수스 태블릿을, 2등(3명)은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3등(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며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경품은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10월 11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나이트 레이스 2014를 기억하라 Event!’는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nergizerkr)에서 ‘좋아요’ 클릭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나이트 레이스 참여자들이 참가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업로드 된 사진의 좋아요 수에 따라 순위를 선정하여 최우수자(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우수자(3명) 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거나 공유한 참여자들 중 랜덤 추첨하여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과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4’는 참가자가 머리에 헤드랜턴을 쓰고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히며 달리는 나이트 러닝 페스티벌이다. 올해 6회째 진행되는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국내 최초의 야간 마라톤으로 2009년 처음 개최된 이래 더 밝은 세상을 위한 나눔과 사랑의 감동적인 불빛 레이스로 매년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 1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전국민적 대규모 축제가 되었다. ‘함께 달릴수록 세상은 더 밝아진다’ 라는 모토 하에 진행되는 나이트 레이스인 만큼,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유도하는 TPE(That’s positive energ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구 환경을 지키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홈페이지(www.energizer-night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에너자이저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