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키덜트들을 위한 캐릭터 아이템 출시 활발

- 80세가 넘은 미키 마우스부터 스누피, 스폰지 밥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 봇물

- 캐릭터 유아 식기 브랜드 릴팡에서도 ‘미키 카툰 머그’ 선보이며 키덜트 사로잡아

뉴스 제공
릴팡
2014-10-06 09:50
서울--(뉴스와이어)--올 가을 그 어느 때보다 키덜트 족을 위한 캐릭터 아이템 출시가 활발하다. 지난달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심슨 특유의 유니크함을 담은 패키지가 돋보이는 ‘맥 더 심슨 (M·A·C THE SIMPSONS) 컬렉션’을 출시하자마자 품절 기록을 세우며 캐릭터 열풍을 입증했다. 아이와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 키덜트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패션과 뷰티 그리고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릴팡의 “미키 카툰 머그”와 즐기는 유쾌한 티 타임

캐릭터 유아 식기 브랜드 릴팡(LiLFANT)이 성인을 위해 선보이는 미키 클래식 라인 제품 중 하나인 ‘미키 카툰 머그’는 식탁과 책상 위에 유쾌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며 전세계적으로 폭넓게 사랑 받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를 카툰 형식으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두 가지 캐릭터가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구매는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가능하다.

어린 아이의 순수함을 담은 패션 아이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언제나 사랑 받는 뮤즈이다. 패션계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패션 디자이너 제인송의 캐쥬얼 브랜드 제이 라이트(j LITE)에서는 F/W 시즌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리얼 보이 시리즈’를 출시했다. 피노키오, 플루토, 구피, 피터팬의 웬디 등 오랜 세월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디자이너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셔츠, 점퍼, 원피스, 클러치 등 다양한 제품으로 키덜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어린 아이의 순수함과 장난스러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디즈니의 캐릭터들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제이 라이트 홈페이지(www.jainsonglit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랩(LAP)에서는 아기자기한 동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인기 있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등의 영웅 캐릭터가 그려진 ‘히어로 시리즈’로 재미있고 키치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워너브러더스사의 대표 캐릭터들을 활용한 ‘히어로 시리즈’는 각 캐릭터들이 가진 개성과 특징을 팝아트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해당 제품은 랩 공식 홈페이지(www.lapkorea.com)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일상생활에 위트를 더해주는 소품

모자 브랜드 뉴에라(NEW ERA)는 고양이 캐릭터 가필드를 활용한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헤이트 먼데이, 리브 포 위켄즈 시리즈’는 지난 ‘아이 헤이트 먼데이’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회사원으로 분한 가필드와 직장인들이 느끼는 월요일의 피곤함 혹은 주말에 대한 기대와 기쁜 감정을 재미있는 메시지 문구로 표현하여 키덜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각각 다른 메시지가 적혀있고, 뉴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neweracapkore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