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개가수 개작가 이어 ‘개렉터’로 활약

- 유병재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매거진 ‘아이엠’의 연재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

- 가수, 작가, 개그맨, CF 모델 등 방송 뿐 아니라 지면까지 진출

- 남성의 본능 솔직히 잡아낸 ’두 뇌 연애’에서 , ‘찌질함+코믹함+19금’ 다 잡았다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4-10-06 11:01
서울--(뉴스와이어)--가수에 이어 작가, 개그맨, CF모델 등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유병재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까지 맡아 화제다.

매주 토요일마다 코피를 흘리고 바지에 오줌을 싸며 ‘개그맨’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유병재는 해당 프로그램의 작가다. 2011년에는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고, 최근 촬영한 온라인 광고는 조회수 160만을 훌쩍 넘기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런 그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는 새로운 영역에 또 한번 도전한다. 유병재가 기획, 연출, 출연하는 ‘두 뇌 연애’는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두 개의 뇌를 가진 남자의 연애’라는 설정의 시리즈다. 본능에 충실한 남성의 속내를 스토리가 있는 화보로 코믹하고 솔직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병재는 “단 네 장의 컷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은 직접 무대에 서거나 대본을 쓰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며 “이성과 본능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남자의 연애라는 컨셉이 마음에 들어 작업을 결심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은 소개팅 어플 ‘이음’과 ‘아임에잇’을 운영중인 이음소시어스에서 발행하는 매거진으로 1년 정기구독 신청(02-324-6000)이 가능하다. 웹진(www.i-am.kr)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아이엠: http://www.i-am.kr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허영재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