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권의 LAB24, 그래스페드한우 스테이크 출시

- 풀로 키운 암소한우를 18일이상 숙성하여 부드럽고 풍미가 깊어

- 시그니쳐 메뉴로 그래스페드 꽃등심, 그래스페드 안심 출시

2014-10-06 11:25
서울--(뉴스와이어)--풀로 키운 암소한우를 18일 이상 숙성하여부드럽고 풍미기 깊은 프리미엄 소고기 ‘그래스페드18’을 생산하는 농업회사법인㈜한가람 (대표 박우현; www.grassfed18.com)은 스타셰프 에드워드권이 운영하는 ㈜이케이푸드 랩24(대표 권영민; www.labxxiv.com)가 그래스페드한우 꽃등심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테이크 2종은 오메가-3가 풍부하고 지방함량이 적은 건강에 좋은 소고기에 에드워드권만의 독특한 맛 해석이 더해진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그래스페드 꽃등심은 일품요리 혹은 런치 및 디너코스의 메인요리로 주문할 수 있고 와인페어링 메뉴 주문 시 그래스 페드 안심을 맛볼 수 있다.

에드워드권 셰프는 “이게 진정한 소고기의 맛”이라며 “좋은 요리는 입맛에만 아부할게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도 생각해야 한다. 이번에 내놓는 꽃등심과 안심스테이크는 맛있는 웰빙스테이크”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래스 페드 메뉴 가격
일품메뉴: 꽃등심 스테이크 48,000원
코스메뉴: 3만원대~12만원대
코스메뉴 메인 요리 그래스 페드로 선택 가능

랩24소개
프리미엄 비스트로인 랩24는 에드워드권 셰프의 시그니쳐 레스토랑이다. 이번 10월 3일 런칭한 그래스페드 소고기뿐만 아니라 경북 봉화의 농장에서 재배하는 30여종 이상의 허브와 특수 야채들을 매일 새벽에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드워드권 셰프는 랩24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들과 건강한 식재료들을 소개하여 국내 외식시장의 질적 향상과 양질의 식문화가 자리잡기를 희망한다.

농업회사법인 한가람 소개
농업회사법인(주)한가람은 자연.건강.행복을 추구하는 친환경 축산물 브랜드 [그래스페드] 경영체이다. [그래스페드한우], [그래스페드 오메가-3 방사유정란]이 출시되었고 향후 [그래스페드 오메가-3 돼지], [그래스페드 우리맛닭]도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rassfed18.com

연락처

한가람
홍보팀
박소민
02-445-7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