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드디어 한국 진출

뉴스 제공
ELX F&B
2014-10-06 13:36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세계적인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Chang’s)’이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을 오픈하며 드디어 한국에 진출한다.

‘피에프창’은 아시안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미국식 스타일을 접목시켜 새롭고 혁신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피에프창의 다양한 메뉴들은 미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에프창’은 고급스러운 내부에서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며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무엇보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사 경험을 위해 음식 ‘맛’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쓴다.

따라서, 모든 메뉴는 최상의 신선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식재료를 이용하여 고객의 주문 후, 600도에 달하는 온도로 달궈진 웍(WOK)에 단 시간 내에 조리하여 제공한다. 또한, 오픈 키친을 통해 고객들에게 조리하는 과정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피에프창’은 미국 현지와 같은 음식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 트레이너가 직접 한국 직원들과 함께 매장 오픈 준비를 진행한다.

‘피에프창’의 한국 런칭을 담당하는 외식전문기업 에렉스에프앤비(ELX F&B, 대표: 임기호)는 “피에프창은 최고의 맛과 독특한 문화가 접목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로, 다양한 아시안 메뉴와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세계 255개 매장이 있는 ‘피에프창’은 11월 중 잠실 롯데월드몰 내 1호점,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2 호점을 오픈하며 향후 비즈니스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에프창(P.F.Chang’s)
‘피에프창(P.F.Chang’s)’은 현대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시안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고 품격의 메뉴와 미국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주문 즉시 조리한 메뉴와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피에프창은 전 세계적으로 약 255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제품 판매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에 런칭하는 국내 1호점은 동북아이사에서 첫 번째 매장이다. 피에프창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www.pfchang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커뮤니크
오승연 팀장
02-788-7318
이메일 보내기

석지혜 대리
02-788-7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