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시스윙과 파트너 협력 … 기업용 빅데이터 시스템 개선 기대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0-06 13:34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과 유지보수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주)시스윙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주)시스윙은 시스템 구축 및 컨설팅 사업과 함께 최적의 데이터베이스(DB)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솔루션 제공, 네트워크 통합, 전산실 기반 환경 구축, 시스템 유지보수 등의 종합적인 IT 기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주)시스윙은 (주)케이티하이텔과 (주)에듀 엘피엔, 대전 ETRI 연구 개발 시스템, 국회사무처, 지식경제부, 경찰청 등 공공 및 포탈, 대학, 금융 등 수많은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수한 기술력을 크게 인정받아오고 있다.

금번 (주)시스윙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취급 솔루션으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InnoFD와 이러한 파일을 기존 망 대비 최대 30배 이상의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이러한 기능 외에도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지원, 2중 무결성 검사, 암호화 전송, 사용자 지향적 UI 등 기업용 파일전송에 최적화 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주)시스윙이 제공하는 IT 컨설팅과 네트워크 통합, 시스템 유지보수 등의 사업에 있어 파일전송 기능이 중요하게 부각되는 만큼, 금번 파트너 협력은 빅데이터 시대에 걸맞는 기업용 시스템 서비스 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