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미국에서 피부미용 및 미용성형 위한 새로운 근육 이완제 연구 개시

뉴스 제공
Galderma 스위스증권거래소 GALD
2014-10-06 14:30
로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부 과학에 초점을 둔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인 갈더마(Galderma)는 오늘 미국에서 새로운 근육 이완제의 2단계 임상시험이 개시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갈더마가 자체개발한 보툴리눔 독소(botulinum toxin) 액상 제형이 피부 미용 분야에 사용되기 위한 안정성과 효능을 조사하기 위한 것이다.

움베르토 C 안투네스(Humberto C. Antunes) 갈더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시험 개시는 미용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갈더마의 약속을 반영한 것으로 현재 우리의 신경독소(neurotoxin) 프랜차이즈를 강화하고 보완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며 “최근 디스포트와 아잘루어(Dysport and Azzalure)를 포함한 우리의 신경독소 사업은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강력한 성과를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액상 신경독소 개발은 기존의 상용화된 제품을 뛰어넘는 중요한 발전이며, 의사들과 환자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킴으로써 미용 과학 분야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단계 임상시험은 미간주름(glabellar lines) 치료를 위해 갈더마가 자체개발한 액상 제형의 보툴리눔 독소의 안정성과 효능을 평가가 위한 다기관의 용량탐색(dose-ranging) 연구로, 올해 초 진행된 1단계 연구의 성공적인 완료에 이어서 실행된다. 최근 상용화되어 유통 중인 보툴리눔 독소는 파우더 제형으로 사용하기 전 식염수와 혼합해야 한다. 액상 제형 개발은 헬스케어 전문가들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환자의 더욱 나은 경험과 개선된 결과를 견인할 수 있는 잠재성을 지니고 있다.

2014년 7월 갈더마는 주사용 미용 의약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국 및 캐나다 사용권을 획득해 미용의학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확대하고 글로벌한 족적을 완성했다. 갈더마는 또한 새로운 신경독소의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하고 있는 입센(Ipsen)과의 협업을 강화해, 전세계 환자들과 의사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R&D 협업을 더욱 다각화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미용 분야에서 독립적인 시장 리서치를 주도하는 업체인 메디컬 인사이트(Medical Insights Inc.)에 따르면, 미용 분야에서 전세계 근육 이완제 시장의 총규모는 2014년에 13억 달러로 예상되며 2018년까지 1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갈더마(Galderma) 소개

갈더마(Galderma)는 1981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사람들의 전 생에 걸친 피부과학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전 세계 의학 전문가들의 필요에 부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의학적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갈더마는 글로벌 유통망을 갖춘 34개 전액출자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세계 80개국에서 갈더마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갈더마는 여드름, 주사(딸기코, rosacea), 손발톱 진균증, 건선 및 스테로이드 반응, 색소성 질환, 피부암, 피부노화에 대한 의학적 처방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갈더마는 매년 매출액의 약 19%를 신제품 발굴 및 개발, 혁신기술 사용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로써 피부 연구·개발(R&D) 분야의 큰 손으로 자리매김했다. 갈더마의 첨단 R&D 센터 5곳과 생산단지 5곳에서는 최상의 안전성과 유효성 기준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의학적 해법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에피듀오(Epiduo), 오라셔(Oracea), 클로벡스(Clobex), 디페린(Differin), 미르바소(Mirvaso), 로젝스/메트로젤(Rozex/MetroGel), 실키스/벡티컬(Silkis/Vectical), 트리루마(Tri-Luma), 로세릴(Loceryl), 세타필(Cetaphil), 뉴트라덤(Nutraderm), 뉴트라플러스(Nutraplus), 메트빅스(Metvix), 아자루어(Azzalure), 레스틸렌(Restylane), 에머벨(Emervel) 등이 있다.

상세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galde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lderma.com

연락처

갈더마(Galderma)
세바스티앵 크로(Sébastien Cros)
기업홍보 부이사
+33 (0)1 58 86 45 92
sebastien.cros@galderma.com

버지니 네이전(Virginie Naigeon)
홍보 및 사내 커뮤니케이션 이사(미국)
817 961 5014
virginie.naigeon@galder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