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최대 40GHz 도달범위의 PC 제허형 Shockline VNA 시리즈 출시

- 제조, 엔지니어링, 교육 환경에서 패시브 디바이스 테스트 요건을 충족시키는 저가형 VAN, MS46122A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10-07 11:3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MS46122A 시리즈 출시로 VNA(Vector Network Analyzer)의 ShockLine™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안리쓰의 특허 받은 Shockline VNA칩 기술이 통합된 MS46122A는 저가형의 풀 리버스(full-reversing) 2포트 VNA로서 매우 컴팩트한 1U 섀시로 패키지 되었으며, 제조, 엔지니어링, 교육 환경에서 가격에 매우 민감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 되어 있다.

MS46122A 시리즈는 주파수 최대 도달범위가 각각 20 GHz 및 40 GHz를 갖춘 업계 최고의 컴팩트한 VNA를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ShockLine시리즈에서 세 번째 모델은 1 MHz ~ 8 GHz를 커버한다. MS46122A ShockLine VNA는 속도, 트레이스 잡음, 안정성, 동적 범위와 같은 핵심 영역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애널라이저는 테스트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처리량을 최대화시켜, 케이블, 커넥터, 필터, 안테나와 같은 패시브 디바이스를 테스트하는 데 적합하다.

MS46122A VNA는 사용자 공급형 PC에서 USB를 통해 외부에서 제어되어, 임베디드 컴퓨터나 SSD(solid-state drive)를 포함하지 않는다. 온보드 데이터 스토리지가 제공되지 않으며 모든 정보가 VNA가 아닌 외부 사용자 공급 컴퓨터에 저장되기 때문에, MS46122A는 보안구역 동작을 위해 이상적이다.

패키지의 대칭적인 디자인은 랙 장착(rack-mounting)을 할 때 유연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VNA는 앞 또는 뒤를 마주한다. MS46122A ShockLine VNA는 높이가 1U 에 불과하여, 귀중한 랙 공간을 절약하고 공간 제약형의 테스트 환경에 이상적이다.

ShockLine 제품군의 다른 제품들과 모두 유사한 MS46122A VNA는 고급형 ShockLine GUI(Graphical User Interface)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어, 소형 풋프린트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 성능을 실현시킨다. 사용하기 쉬운 GUI와 다양한 생산성 향상 기능들이 통합되어 패시브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디바이스를 엔지니어링 및 교육 환경에서 빠르게 디버그 하고 매뉴얼 테스트를 실현할 수 있다. VNA는 LabVIEW, LabWindows, MATLAB, C#, NET와 같은 가장 보편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에서 IVI-C 드라이버를 통한 자동화 환경으로 사용될 수 있다.

MS46122A 시리즈는 안리쓰의 ShockLine VNA 제품군의 가장 최신 제품으로 비용에 민감한 엔지니어링 및 생산 환경에 뛰어난 가치와 성능을 실현시킨다. MS46122A와 더불어, ShockLine 제품군은 ShockLine MS46522A 시리즈, 최고 40GHz 측정을 위해 이코노미 ShockLine MS46322A 2포트 VNA, 차동 및 멀티 포트 디바이스 테스트를 위해 MS46524A 4포트 VNA로 구성되어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