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G있는 모바일 슈팅 ‘액션스타G for kakao’, 사전예약 모집

- 10월 7일부터 진행, 게임 캐시/셀카봉/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 마련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4-10-07 11:46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듀얼 액션 슈팅 ‘액션스타G for kakao(이하 액션스타G)’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월 7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모집 예정인 ‘액션스타G’는 40가지에 달하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화염방사기, 머신건, 로켓포 등 20여 가지의 강력한 무기로 광란의 슈팅을 벌이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액션 배우가 되어 개성 넘치는 3명의 캐릭터를 컨트롤 해 좀비를 학살하며 최고의 액션스타에 도전할 수 있다.

이밖에 최대 4인 협동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레이드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미니 보스를 처치해야 하는 ‘에필로그’ ▲서바이벌전의 ‘감독판’ ▲제한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좀비를 퇴치해야 하는 ‘무삭제판’ 등 각기 다른 목표가 설정돼 유저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게임 출시 후 이용할 수 있는 3천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셀카봉과 영화 티켓을 각각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액션스타G 영상을 공유하면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공유 이벤트와 함께, 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액션스타G 게임 머니 5,000코인을 증정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담당자는 “’액션스타G’는 RPG와 자동 전투에 질리신 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게임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타이틀인 만큼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게임 런칭 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액션스타G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링크(http://gmlft.co/05Rm6)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액션스타G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actionstarg)및 게임로프트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소개
게임로프트(Gameloft)는 디지털, 소셜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도하는 국제적 기업으로서 2000년 설립 후 게임 산업의 혁신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meloft는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Apple® iOS 및 Android® 장치 포함), 셋톱 박스, 커넥티드 TV와 콘솔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Gameloft는 Universal®, Illumination Entertainment®, Disney®, Marvel®, Hasbro®, FOX®, Mattel®, Ferrari®와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Asphalt®, Order & Chaos, Modern Combat, Dungeon Hunter와 같은 독자적인 프랜차이즈도 운영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전 세계 모든 대륙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게임을 배포하며, 5천명이 넘는 개발자와 함께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파리 증권 거래소(ISIN: FR0000079600, Bloomberg: GFT FP, Reuters: GLFT.PA)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 장외시장((sponsored Level 1 ADR ticker: GLOFY)에서 거래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최경희 PR/Marketing Manager
02-2086-9111
Email: 이메일 보내기

이준
Online Marketing Manager
02-2086-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