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 NO.1 보험상품 도약의 밑거름으로 활용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4-10-07 13:54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지난 7일, 교직원공제회관에서 ‘제 1회 한국교직원공제회 생명보험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2015년이면 종합복지급여 출시 20주년을 맞이하는 공제회는 교직원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목표로 지난 7월 1일부터 두 달간 생명보험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했다. 개인별 응모를 포함해 총 23개팀 65명이 응모했으며, 두 차례의 내, 외부 심사를 거쳐 총 6작품을 최종 선발하고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을 가렸다.

대상에는 건국대 김지연 학생의 ‘평생 가르쳐 주세요!’가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선정됐다. 김지연 학생의 작품은 원활한 전개방식 속에 교직원의 가치와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명확하게 제시했다는 평가와 함께 구성력과 논리력, 메시지 전달력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외에 최우수상은 이화여대 정서원 외 3명의 ’교직원 공제회 보험은 이해(利害)아니라, 이해(理解)이다‘ 외 1작품, 우수상은 경북대 박민진 외 3명의 ’특별하기에 더 특별한, 휴(休)‘ 외 2작품에 돌아갔다.

수상을 한 6개 팀에게는 총 1,200만원의 상금과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혜택이 주어진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전문가 못지않은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선정된 분들께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선정된 작품은 한국교직원공제회 생명보험의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