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베리팜, 복분자원액 500ml 무료증정 10월 이벤트 실시

2014-10-07 15:05
고창--(뉴스와이어)--올해 복분자, 아로니아, 오디, 블루베리의 풍성한 수확을 거둔 고창베리팜이 10월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했던 원액 3+1 이벤트와는 달리 이번에는 품목에 크게 제한없이 특별제작한 복분자원액 500ml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소소하지만 정성 가득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고창베리팜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10월 이벤트는 11월 1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이외에도 베스트 구매후기를 매주 선정하여 5만원 무료이용권을 선물하기도 하는데 구매자가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편의적인 구매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복분자원액과 아로니아원액을 협찬하는 고창베리팜은 방송노출로 홈페이지 방문객이 늘었으며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고 밝혔다.

게다가, 베리팜영농조합법인은 6차산업화 우수사례에 선정되어 전북에서 유일하게 은상을 수상하며 복분자와 아로니아를 주력으로 온라인 직거래를 통한 고부가가치 실현의 수익모델로 꼽히기도 하였다.

또한, 베리팜조합원에 가입되어 있는 50여 농가의 아로니아 재배면적이 고창군 총 재배면적의 많은 지분을 차지함으로써 군내 새로운 소득작물로 급부상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고창베리팜은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베타 출시하였으며 조만간 정식으로 어플리케이션 홍보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보고 있다.

베리팜영농조합법인 소개
고창베리팜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 지역으로 선정된 고창군에서 복분자, 아로니아,블루베리,오디등 베리류를 직접 재배하고 제품을 만들어 생산자 직거래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있다.2009년 법인을 설립하여 고창군 부안면에 베리팜힐링파크를 조성하여 재배,가공,판매,유통,서비스까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베리류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도 하고있다. 선운산 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베리팜힐링파크는 복분자 클러스터 진입로에 위치하여 고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관광을 아우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rryfarm.kr

연락처

베리팜영농조합법인
홍보팀
박소영 팀장
063-563-1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