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깔끔하고 세련된 블랙가죽 태블릿슬림가방 출시

- 휴대시 멀티수납이 가능한 태블릿PC 세컨미니백(Second Mini Bag) 출시

- 세 가지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3웨이(3-Way) 충격방지 ‘태블릿슬림가방-세띠’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10-08 09:51
서울--(뉴스와이어)--가벼운 외출 시 전용케이스하나만으로는 휴대하기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액세서리외 지갑,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태블릿가방은 전무하다.

최근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는 휴대시 멀티수납이 강조된 3웨이(3-Way)기능 충격방지 ‘태블릿슬림가방-세띠’를 출시했다.

외부 겉감은 직장인이 들고 있을 때 더 스마트하고 프로페셔널하게 보이도록 펀칭패턴 인조가죽의 블랙컬러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핸드스트랩(hand strap)을 이용하여 옷차림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파우치, 맨스백(클러치), 크로스백으로 변형 가능한 멀티백이다.

자체개발 내부 특수 소재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스마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태블릿PC를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이며,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어폰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조 수납포켓(Smart pocket)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액세서리 포켓(Accessory pocket)은 어댑터, 케이블, 충전기, 블루투스키보드, USB OTG메모리, 터치펜, 스탠드 dock 등을 충분이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사이즈의 경우 최근 인기 있는 윈도우 태블릿PC(갤럭시탭S,아이패드에어,Surface PRO3,G패드,넥서스7 2세대등)에 최적화된 2종류로 세분화 되어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휴대시 멀티수납이 가능한 세컨미니백으로 블랙가죽 태블릿슬림가방이 인기이다”라고 밝혔다.

태블릿슬림가방외에도 노트북전용 슬림가방,슬리브파우치,스탠드 거치대기능의 스탠드파우치등 다양한 노트북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뮤 페북: http://www.facebook.com/artmushop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