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시스템, 야간 야외활동 필수품 필립스 랜턴 SFL 시리즈 유통

뉴스 제공
쓰리에스시스템
2014-10-08 11:16
서울--(뉴스와이어)--쓰리에스시스템이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필립스의 랜턴 SFL 시리즈 8종의 유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랜턴 SFL 시리즈는 25루멘부터 110루멘까지 다양한 고휘도 LED를 자랑해 야간산행, 산책 시 강력한 고휘도 LED 불빛을 통해 갑작스러운 전방의 장애물에 부딪혀 넘어지고 다치는 사고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

충전의 불편함이 없는 알카라인 건전지를 지원해 캠핑은 물론 오지에서도 휴대하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빛 도달거리가 최대 120m에 달해 야간에 먼 거리에 있는 사물과 지형까지 식별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전구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LED 방식의 랜턴으로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으며, 인체공학적 알루미늄 메탈바디를 통해 잡는 느낌까지 신경썼다.

야외에서 사용하는 일이 많은 랜턴의 특성상 SFL 시리즈는 고무 재질의 방수링의 구조설계로 생활방수가 가능해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격방지 하우징을 적용하여 충격에도 강하다.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되는 스트랩으로 제품을 떨어트릴 위험을 줄여주며, 롤링 방지 홈이 적용되어 제품이 구르는 상황까지 방지한다.

SFL 시리즈는 밝기에 따라 SFL 2050, SFL4000, SFL4050, SFL4500, SFL5050, SFL5075, SFL6050, SFL7000, 총 8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필립스 SFL 랜턴 시리즈는 디자인부터 내구성까지 야간 야외 활동에 맞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다양한 야외활동에 맞는 랜턴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쓰리에스시스템 소개
쓰리에스시스템은 IT관련 전문 유통기업으로 도시바코리아의 노트북 국내유통 총판 및레노버, 에이서, HP 등 글로벌 노트북의 국내 유통을 공급하고 있다. IT 유통시장에서 쌓아온 기존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t.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