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교통방송, ‘제3회 tbs 희망광고 사연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4-10-08 11:22
서울--(뉴스와이어)--시민의 방송 tbs 교통방송(대표 성경환)은 10월 7일 화요일,‘제3회 tbs 희망광고 사연공모전’의 당선자 20팀에게 시상식을 개최했다.

무료로 CF제작과 방송까지 지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tbs 교통방송의 장점을 살린 재능기부 공모전이다.

tbs 교통방송은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무료 CF를 필요로 하는 사연을 적어 홈페이지나 우편으로 사연을 접수했다. 4차에 걸친 tbs 교통방송 관계자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당선자 20팀을 선정했다.

이날 희망광고 공모전 시상식에는 성경환 tbs 교통방송 대표가 참석하여, 당선자 20팀에게 축하의 인사와 무료 광고제작증서를 수여하였다.

제3회 tbs 희망광고 사연공모전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실버구직자, 장애인취업, 다문화가정의 참여 유도하여. 개인 뿐 아니라 중소기업, 영세소상공인, 전통시장상인, 사회적 기업, 여성기업,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계층에서 사연이 접수되었다.

당선자로는 대형마트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통인시장’과 난임부부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 청소년을 위한 심리상담소 ‘청소년전화 1388’, 인간과 동물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기를 바라는 ‘동물자유연대’를 비롯 창립 50주년을 맞은 중요무형문화제 3호 ‘남사당’, 결혼 이주여성의 자립을 지원하는 ‘아시안허브’, 한부모 가정들의 자립을 위한 희망가게 ‘엔젤스토리&레드마마’ 외 13팀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당선된 20팀에게 무료로 제작되는 영상광고는 tbs 교통방송의 케이블TV, IPTV, 지하철 TV, tbs 교통정보 애플리케이션 등 tbs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tbs 텔레비전국
김학재 PD
02-311-5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