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Variable 기능이 탑재된 와류유량계로 TIIS 방폭인증 취득…세계의 주요 지역에서 방폭인증을 취득, 글로벌 전개 가속화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14-10-08 14: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주식회사(본사:치요다구 마루노우치2-7-3, 사장:소네 히로즈미)는 와류유량계 AX 시리즈로 일본의 TIIS 내압방폭인증을 취득해 판매를 개시했다. AX시리즈는 아즈빌볼텍(본사:미국 콜로라도주 롱몬트, 사장:Jim Storer)의 제품으로, 당사외 각국의 현지법인이 판매하고 있다. TIIS 방폭인증 취득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중국에서 인증을 취득할 예정이며, 이미 인증을 취득한 북미의 FM/CSA, 유럽과 호주의 IECEx, 한국의 KOSHA와 함께 세계의 주요 지역의 방폭 에리어를 대상으로 글로벌 전개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와류유량계는 증기나 기체의 유량을 계측하는 경우에 적절하다. 석유나 석유화학, 화학 등의 플랜트나 공장에서는 증류탑을 비롯, 증기나 기체를 이용하는 프로세스에서 유량계측이 필요하다. 이와 같은 가연성 액체나 기체를 취급하는 장소에서 사용하는 계측기기는, 법규제에 의거해 방폭구조가 요구되고 있다. 또한, 방폭인증은 국가나 지역에 따라 상이하여 각각 이에 부합하는 인증을 취득해야 한다. 따라서 아즈빌그룹에서는 세계의 주요 국가 및 지역의 공장이나 플랜트의 방폭 에리어에서 AX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취득을 진행하고 있다.

당사는 아즈빌그룹의 기업기념인 ‘인간을 중심으로 한 오토메이션’으로 고객의 ‘안심·쾌적·성취감’을 실현함과 동시에 지구환경에 공헌해 나가고자 한다.

아즈빌주식회사(Azbil Corporation) 소개

1906년 설립된 아즈빌주식회사(Azbil Corporation)는 ‘인간의 안심·쾌적·성취감’을 실현함과 동시에 지구 환경보호에 공헌하고자 ‘인간을 중심으로 한 오토메이션’(human-centered automation)을 추구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2년 4월 야마다케주식회사(Yamatake Corporation)에서 아즈빌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azbil.com/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연락처

아즈빌주식회사 경영기획부 PR팀(Public relations Section, Corporate Planning Dept., Azbil Corporation)
코가이 마사요시(Masayoshi Kogai), 하라 세이지(Seiji Hara)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