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안돌아가는 셀카봉 출시

- 네오픽스코리아, 아이픽스 모노포드 출시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4-10-08 15:26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거치대 전문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일명 ‘안돌아가는 셀카봉’ 아이픽스 모노포드 제품을 출시했다.

업체 측은 “안돌아가는 셀카봉은 봉의 길이를 늘였다 줄였다 하는 안테나 봉에 홈을 주어, 스마트폰을 홀더에 거치했을 때, 중심이 맞지 않을 경우 봉이 돌아가는 문제를 해결했고, 홀더와 셀카봉을 연결하는 부품도 더 튼튼하고, 구조적으로도 분리되지 않게 기존 피스 체결 방식에서 볼트 결합 방식으로 바꿔 자칫 나사가 헐거워져 홀더가 분리되는 상황을 방지해, 스마트폰 낙하위험을 줄였다” 또한,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기존 셀카봉이 세로 모드에서 촬영이 어려웠던 단점을 보완해, 가로 그립 뿐만 아니라, 세로 그립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현구 대표는 “우리 회사는 특별한 상품,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제품, 아이디어 제품을 오직 온라인에서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왔고, 특히 제가 직접 개발자인 경우는 ‘아이픽스’라는 특허청 등록 자사 브랜드로 출시하고, 사후관리도 책임지고 있다. 셀카봉의 경우는 직접 개발한 것은 아니지만,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는 모든 제품이 중국에서 만들어지고 있는데, 워낙 품질 차이가 커서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어려움이 많은 현실을 감안해 품질이 우수한 중국산 제품에 자사의 브랜드를 적용하여, 사후관리를 책임진다는 취지에서 이번 제품을 아이픽스 제품군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인터넷 검색창에서 네오픽스코리아로 검색하여, 당사가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팜 http://neopixkorea.mobilefarms.com 또는 http://storefarm.naver.com/gshop 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오픈마켓과 소셜쇼핑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만이천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