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부, 셀포좀 기술 더한 주름 집중케어 제품 ‘셀포좀 R’ 출시

뉴스 제공
미애부
2014-10-13 15:00
성남--(뉴스와이어)--본격적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 계절이 왔다. 환절기 일교차와 차가워진 공기에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노화된다. 이에 미애부(www.miev.co.kr)는 14일, 프리미엄 주름 집중케어 제품, ‘셀포좀 R(셀포좀 리커버리)’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포좀은 속이 빈 방울과 같은 구조로 그 안에 유효성분들을 채워 넣어 피부가 원활히 유효성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이다.

셀포좀 R은 이러한 셀포좀 안에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까지 함께 담았다. 또한 유산균 발효추출물, 석창포 발효추출물 등도 함유되어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 공급까지 해결 가능하다.

부드럽게 펴발리는 세럼 제형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탄력있게 밀착되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미애부의 생장품은 전국 50여개 뷰티존을 통해 전화예약(대표전화 1577-1401) 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미애부의 자체 피부 전문가인 뷰티플래너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관리법, 신제품 셀포좀 R의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미애부는 2003년 설립되어 생명공학도들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생장품 개발을 지속하며 국내 발효화장품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국, 일본 등 활발한 해외진출과 함께 환경단체와의 협력을 통한 친환경적인 기업 문화까지 갖춰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한국의 100대 행복기업상을 받는 등 생장품이라는 화장품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http://www.themiev.com

웹사이트: http://www.miev.co.kr

연락처

미애부
마케팅팀
전규호 주임
070-4269-80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