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이탈리아에서 성장 계속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4-10-08 22: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로마와 베니스 두 곳에 사무소를 추가함으로써 이탈리아에서 사업을 확장한다. 이 두 사무소는 스튜디오 드 베치(Studio De Vecchi)와 합병하여 새로운 사명인 노다 스튜디오(Noda Studio)로 변경된다. 이 두 사무소는 기존의 스튜디오 드 베치가 제공해오던 세금, 법률, 회계,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마와 베니스에 두 사무소를 추가함으로써 이탈리아 주요시장에 입지를 확보했으며 이탈리아 전역에 앤더슨 택스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수 있다.

앤더슨 택스의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최고경영자는 “우리 회사에 명망 있는 이 두 회사를 추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회사의 모든 사람들은 모든 고객들에게 투자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목표를 잘 알고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총 28명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이탈리아의 앤더슨 가문에 합류한다. 전문가들은 프란세스코 트레비사나토(Francesco Trevisanato) 관리이사를 비롯해 귀도 세사니(Guido Sesani), 필리포 브라스(Filippo Brass), 파올로 트레비사나토(Paolo Trevisanato), 미셸 바르톨루치(Michele Bartoluzzi), 아메데오 리베라토리( Amedeo Liberatori), 사브리나 카포랄레(Sabrina Caporale), 마르코 지오지(Marco Giorgi) 등이다. 본 그룹은 국제세법, 가치평가, 자본시장법, 기업법, 세법, 파산법 등에 정통한 이탈리아와 해외기업들을 대표하는 회계사,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안드레아 드 베치(Andrea De Vecchi) 사무소관리이사는 “명망 있는 전문가들이 스튜디오 드 베치 팀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들은 우리와 핵심가치와 비전을 공유한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상호 연결된 대형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사명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앤더슨 택스는 로마와 베니스 사무소 2곳 인수로 해외 29개곳에서 유럽에서만 약 200여명, 세계적으로 약 1000여명의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다. 앤더슨 택스는 앤더슨이란 명칭의 권리를 취득한 후 2014년 9월에 사명을 바꾸기 전에는 사명이 WTAS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
AndersenT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