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국내EFL 환경에 맞는 영어 코스북 ‘SUPER STAR’ 출간

- 수입된 코스북이 미처 다루지 못하는 교육부가 선정한 초등 교육 과정 완벽 대비

- Story, Illustration, Music, Recording 각 분야 유명 전문가들이 완성한 최고의 코스북

-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 유치, 초등학생 선생님 대상 전국 투어 세미나 열어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4-10-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조사에 따르면 유치, 초등학생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 대부분이 외서로 수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유로는 수업 시수의 구성, 국내 교육 과정 적합 여부, 불완전한 Syllabus, 레벨 간 급격한 난이도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국내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환경에 적합하지 않은 영어 코스북으로 수업을 하느라 여러 선생님이 곤란함을 호소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교과서 전문기업인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국내EFL 환경에 딱 맞는 영어 코스북 ‘SUPER STAR’를 출간해 선생님들의 이런 고충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전망이다.

국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외서 코스북은 대부분 영어를 모국어나 제2외국어로 사용하는 나라의 환경에 맞게 기획, 개발되었다. 그래서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환경인 국내 실정과는 맞지 않거나 부족한 부분이 필연적으로 존재하는데, ‘SUPER STAR’는 미국교과서 전문 기업인 ㈜언어세상이 외서 코스북의 장점과 국내 환경에 꼭 필요한 부분을 고려하여 기획, 개발된 코스북이다. 특히 교육부가 선정한 기본 단어, 문형, 기능문 등을 수록하여 초등 영어 교육 과정에 알맞다.

또한 쉽고 편리한 LMS와 Mobile Web을 지원하고, Teacher Tool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수업 자료를 무료로 제공해 선생님이 편하게 가르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스북은 모두 6권으로 Student Book with Multi CD, Workbook, Teacher’s Guide, Online Resources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Story, Illustration, Music, Recording 등 각 분야 유명 전문가들이 제작에 참여한 ‘SUPER STAR’는 기존 교재개발 방식에서 벗어나 새롭고 획기적인 방식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 방송 작가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Scott Burroughs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삽화작가들이 작업한 매력적인 캐릭터가 학습에 동기를 부여하고 실제 생활에 사용되는 영어표현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게 한다.

특히, 국내 최초의 미국 에미상 음악·음향상 후보인 신명수 작곡가의 음악을 미국 브로드웨이의 방송 녹음 스튜디오에서 Recording해 놀라운 수준의 학습 컨텐츠로 완성했다.

‘SUPER STAR’ 출간 기념 전국 투어 세미나

㈜언어세상은 ‘SUPER STAR’의 출간을 기념해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 유치, 초등학생 선생님을 대상으로 전국 투어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언어학습 및 노래, 율동 동영상 등 학생과 교사 간의 ‘Powerful Interaction’을 통해 학생의 Outcome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업 방법을 공개한다.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예약은 언어세상 홈페이지 (http://www.lwbooks.co.kr)에서 가능하다.

개발 담당자는 “‘SUPER STAR’는 4 skills 향상은 물론 다양한 Interaction으로 학습자의 동기부여까지 확실히 책임지는 코스북이다”라며 “전국 투어 세미나를 통해 신간에 대한 정보와 유용한 학습법을 배워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2644-7400 / http://www.lwbooks.co.kr

언어세상 소개
㈜언어세상(Language World Co., Ltd.)은 양질의 도서 수입 및 출판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2000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콜라스틱(Scholastic) 출판사로부터 미국 현지의 초등 교과서를 국내 최초로 수입/공급하면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영어 학습의 기회를 부여하였으며, 2007년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 Literacy Place 100만부 판매를 달성하였다. 그리고 교재 수입/공급을 넘어 영어 강사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세미나와 강사 교육 및 교재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국내 영어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그 밖에도 Pop-up과 같은 독특한 형태의 도서와 세계적인 어린이 베스트셀러 챕터북 Magic Tree House, Magic School Bus, 리더스 Step into Reading 등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SUPER STAR 출간 기념 전국 투어 세미나: http://www.lwbooks.co.kr/education/seminarview.asp...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 (내선205)
이메일 보내기